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닝보 #6. 한적한 천일공원. 중국같지 않게 평온한 이 곳 너무 좋아!! ** 본문

★ 해외여행_2013년/9월_중국 닝보·상하이

닝보 #6. 한적한 천일공원. 중국같지 않게 평온한 이 곳 너무 좋아!! **

혜진냥 2013. 9. 25. 23:33
반응형

천일각 구경을 다 하고 그 근처에 있는 천일공원으로 가기로 했다.

사실 여기가 천일공원..... 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_-

아마 천일공원이 아닐까?

 

여기는 공원이 아니고 ㅋㅋ

걍 천일각 앞에 있는 호수.

 

그리고 가는 길목에 있던... 골목.

뭔가 옛스러워서 한컷 찍어봤다.

 

그리고 도착한 이 공원.

어떤 분이 낚시를 하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낚시찌가 나무에 걸려서 빼고 있었음 ㅋㅋ

 

 

 

맑은 하늘~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다.

 

 

근처 마작 두는곳.. 아니 그냥 탁자+벤치에서

까까와 음료수를 먹으며 한가로운 오후를 보냈다

 

그리고 도로 근처에 있던 이쁜 나무

노란게 꽃처럼 보이진 않았는데.. 너무 이뻤다.

 

물론 청소하기는 힘들것 같았음 ㅋㅋ

 

이쁜 경치, 이쁜 날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