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 D-161. 결혼도움방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 D-161. 결혼도움방

혜진냥 2014. 3. 7. 16:56
반응형

 

 

남자친구네 회사에서 식장을 예약하면
결혼 도움방이라는 곳에서 이런저런 안내를 도와준다
말그대로 '결혼 도움방' 이다.

우리는 2월 8일 10시로 예약완료!
물론 서초사옥이면
피터지는 피로연 계약을 위해 신경을 곤두세웠겠지만,
나는 엔지니어링이라 느긋~한 마음으로 갔다.

... 형민이가 미국출장가는 바람에 혼자가게된건 안자랑ㅠㅠ
그래도 심심하던 언니가 나와함께해줬다.
땡뀨♥ sis♥

길치인 나를 위해 우리 밍은 지도를 남겨줬다.
그치만 봐도 모르니 그냥 글로 확인하는걸로ㅋㅋ

자세한 길안내:
지하철 1.2호선 시청역 8번 출구 30m정도 내려오시면 1층에 중국공상은행이있는 건물(태평로빌딩)
19층 결혼도움방 사무실이 있습니다.


찾아갔더니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잡고있었다
어물쩡거렸더니 착한 직원분이 와서 이름확인 후
상담자리로 안내해줬다


진지하게 상담받는데 그 와중에 언니의 몰카ㅋㅋ

사내 예식장을 쓰는 조건으로 어떤건 필수인지 듣고,
협력업체를 통하면 얼마나 큰 혜택이 있는지 들었다.


그리고 각종 사진들과 샘플이 있는곳으로 가서
리허설 사진, 드레스, 메이크업, 청첩장 등을 간단히 눈으로 확인함.



상담 끝나고 혼자 사진보는중이었는데
이제보니 쿠션커버랑 커플ㅋㅋㅋㅋ 줄무늬ㅠㅠ

여튼 대충 이런저런거 확인하고
예식확인증 받고 집으로 총총.

뭔가 실감은 안나지만 해야할게 많다는건 깨달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