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미쓰족발] 상큼한 샐러드와 족발의 만남!!!!!! 야들야들 맛있는 미쓰족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미쓰족발] 상큼한 샐러드와 족발의 만남!!!!!! 야들야들 맛있는 미쓰족발

혜진냥 2014. 5. 11. 22:51
반응형

오잉! 여기는 벌써 수십번도 더 먹은 곳인데 포스팅을 이제서야 함 ㅋㅋ

광명에서 맛있게 먹던 족발집을 잊지 못하고....ㅠㅠ

홍대에서 맛있는 족발집을 찾아 헤매다가 드디어 발견한 이곳!!!!

미쓰족발 MYTH JOKBAL

  

 

저녁시간대쯤이면 맨날 줄을 서있던데

우리는 운 좋게 그냥 들어갔다. 럭키 ㅋㅋ

 

 

 

뭐 먹을지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걍 오리지날 족발을 먹기로.

M사이즈 오리지날족발 29,000원.

거기다가 막국수도 추가하기로 했다.

 

 

얘네들은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족발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했다.

얘들은 포장하면 안싸줌.

 

오잉???

시키지 않았는데 서비스로 파전이 나왔다.

앗싸뵹.

 

 

 

 

국수 비비라고 장갑도 줌.

덕분에 아주 잘 섞을수 있었다.

 

 

족! 발!

야들야들한게 부드럽고 잡내도 안났다.

 

상추는 안주나?? 하던 차에 나온 샐러드

샐러드 소스가 아주 상큼한게 족발과 아주 잘 어울렸다.

이 소스 탐나는데? 

 

 

이렇게 한상차림.

 

절대 적은 양은 아님 ㅋㅋㅋㅋㅋ

단지 언니와 내가 폭풍흡입을 했을뿐....

 

아, 이 이후에는 매번 족발 포장을 해먹었다.

포장시 -2,000원

 

* 너무 바쁠때 포장하면 가끔 잡내나는 족발을 받을수도 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