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연남동/안씨네] 매콤한 숯불 족발이 있는 안씨네 족발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연남동/안씨네] 매콤한 숯불 족발이 있는 안씨네 족발집.

혜진냥 2014. 5. 11. 23:14
반응형

족발을 좋아하는 밍과 나.... (아니... 내가 좋아함 ㅋㅋㅋㅋ)

홍대 근처에 있는 족발집을 찾던 도중,

우리 밍이 깔끔한 족발집이 있다며 '안씨네'로 날 데리고 왔다.

 

족발 보쌈 전문점 안씨네.

 

 

외관만 보면 꼭 카페 같은 족발집.

 

 

족발 나오는 시간 확인!!!!

멍뭉이 키우는 사람이라면 시간 맞춰 오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온 집안에 족발 기름......... 은 각오해야할듯 ㅋㅋ

 

우리는 A패키지 - 양념족발 + 주먹밥 2PCS

30,000원 선택!

 

물도 마치 카페에 온것처럼.

 

 

인테리어도 카페같은 이 곳.

 

 

음식 기다리는 중.

 

 

기본 상.

솔~직히 콩나물 국은 살짝 비렸다.

나머지는 냠냠 맛있엉!

특히 부추 저거 엄청 맛있다.

 

 

 

기다리는 동안 나온 주먹밥.

참기름 향이 확~

배고프니까 후딱 먹기 ㅋㅋㅋ

 

 

기본이 매운맛 2단계인데 은근 살짝 매웠다.

주먹밥과 정말 잘 어울렸음.

 

우리 밍은 매웠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

 

부추랑 같이 앙

 

 

양이 엄청 적어 보여서.... 사실 실망했었는데

저만큼이나 남았다.

엄청 배불렀음.

 

양념이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족발집스럽지도 않아서 데이트 분위기도 잘 나는듯.

 

나름 괜찮았다.

잘먹었슈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