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선유도공원] 가족과 나들이, 선유도 공원 :)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선유도공원] 가족과 나들이, 선유도 공원 :)

혜진냥 2011. 5. 18. 13:55
반응형

어무니 아부지가 서울로 잠시 마실오셨다, 히히 
작년에는 서울대공원에 갔는데.. 이번에는 어디로 갈까 하다가 선유도 공원으로!
선유도 공원에 차를 가지고 오는 것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
우리는 주차장 찾느라 돌고 돌고 또 돌고 엄청 고생함 ㅠㅠ 

그래서 주차장에서 내려서 선유도 공원에 가는길에.......
......


돗자리를 펴서 이미 쉬고 있는 우리 가족 :) 히히 
피크닉이 쉬엄쉬엄 가자는거지 뭐, 크크

맛있는 과일과 땅콩, 과자 등 주전부리들. 

날씨 엄청 좋았다! 

늘 사이가 좋은 우리 어무니♡아부지

선유도 들어가는 다리. 
한강 물 색깔은 황토색... 뭐 때문이라고는 말 못하겠지만 저기 보이는 공사현장들.... 
뭐, 황사도 쫌 있긴 했지만. 

선유도공원 안에 도착했다. 
여기저기 쉴곳을 찾다가 경치 좋은 곳에서 사진 한방. 찰칵! 우리언니. 

엄마 아빠는 찍으려다가 나뭇잎위에 있던 벌레를 발견해서 
완전 초집중.

그치만 그건 썩은 잎으로 결론났다 ㅋㅋㅋ 

뒤늦게 찾아온 우리 밍 ♥


선유도 공원에 볼거리가 많았었던 것 같았는데... 없었다.
앉을 그늘도 별로 없고.. (물론 사람이 많아서)
한번 갔을 때가 제일 좋았던 때였나? 하하.

우리 가족이 앉았던 곳은 잔디밭 안이었다.  
사람들이 앉아있길래 앉았는데, 스프링쿨러 돌려야한다고 나가라 그래서 쫓겨남.. 

그래도 즐거웠던 picnic  

다음에 엄마 아빠 오실때를 대비해서 스케쥴을 쫌 짜놔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