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마드리드근교] 세고비아(Segovia) :: 세고비아 수도교 (Segovia Aqueduct)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마드리드근교] 세고비아(Segovia) :: 세고비아 수도교 (Segovia Aqueduct)

혜진냥 2016. 6. 19. 01:30
반응형

 

 

 

 

세고비아 수도교

Segovia Aqueduct

 

 

세고비아에 도착해서 수도교앞 정류장에 내리자마자 볼수있는 수도교.

엄청나게 이쁘게 지어진 수도교에 한번 감탄하고, 엄청나게 많은 새떼에 깜짝 놀랐다.

 

쉽게말해 수도교는 급수를 위해 만들어진건데... 이것 하나 또 다른 예술 작품이 되다니.

그저 놀랍지요.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 길이,

그리고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을만큼 많았던 까만 새들ㅋㅋㅋㅋㅋ

 

 

 

 

7월의 스페인은 햇살이 따갑지만 건조해서, 그늘에 앉아있으면 금새 열이 식는다

그래서 수도교가 만들어낸 기둥그늘에 맞춰 사람들이 앉아서 쉬고있었다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나는 여기서 하얀 모자도 하나 삼 ㅋㅋㅋ

 

 

돌에 앉는데 엉덩이가 너무 뜨거웠다

여름의 스페인에서는 달궈진 돌... 조심 @_@

 

 

 

 

 

위쪽으로 올라가서 세고비아를 한눈에 바라보는 경치도 참으로 이쁨....

 

 

 

 

 

수도교를 한참 바라보다가, 해지는 세고비아의 평온함을 함께 느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