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마드리드 맛집] La Mallorquina :: 수준 이상의 빵이 있는 곳. 아침먹기 딱 좋음!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마드리드 맛집] La Mallorquina :: 수준 이상의 빵이 있는 곳. 아침먹기 딱 좋음!

혜진냥 2015. 10. 31. 00:36
반응형

 

 

 

La Mallorquina

 

 

마드리드에서 발렌시아로 이동하는 날!

12시에 기차를 타야 하므로 아침을 먹고 또 기차에서 먹을 음식들을 사러 들린 곳이다. 

위치는 솔광장 바로 옆에 있다. 찾기 정말 쉽다.

 

 

 

안에 들어가면 바에서 먹을 수도 있고 포장해서 갈 수도 있는데 두 구역이 분리되어 있으므로 쉽게 알 수 있다. 

먼저 우리는 바에서 아침을 먹기로 한다.

 

 

 

 

 이렇게 트레이에 빵들이 올려져 있으므로 먹고싶은걸 달라고 하면 된다.

 

 


 

가게에는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가고 있었다. 

 

 


 

 

 나는 초코 크로와상!

 


 

그리고 나랑하 - 오렌지쥬스! 

 

 


 

진은 소세지 데니쉬

 

 


 

그리고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가 나오기 전에 소시지 향을 참지 못하고 이미 한입 먹었다.

 

 

 

 

가격은 저정도 나오고 테이크아웃 가격도 똑같다. 

 

 


 

마드리드를 떠나기 위해 아토차 기차역으로 향한다. 

 

 


 

발렌시아로 가는 기차안에서 싸온 빵을 꺼내본다. 

 

 

 

 기차에서 먹은 크로와상 + 하몽 + 치즈!!! 

매우 맛있음!!

 

 

 

 

 잔이 먹은 빵

달콤하니 아주 맛있었다고 한다.

 

 

 

 

posted by Mi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