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신랑생일♡ 친정방문, 그리고 집에서 먹은 것들..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신랑생일♡ 친정방문, 그리고 집에서 먹은 것들..

혜진냥 2015. 8. 9. 23:52
반응형


 

 



이상하게 내 폰 사진을 남기려고 보면
늘 음식사진만 한가득이다....

하루를 보내면서 남기고 싶은 순간이 음식먹기 전인건가? ㅋㅋㅋㅋ


여튼 이번주는 신랑 생일맞이 겸, 간만에 울산에 다녀왔다

가자마자 치킨한마리 먹자고 해서 시킨 지.코.바
요게 친정방문에서 빠지면 섭하쥬~
치킨을 요근래 잘안시켜 먹었는데, 간만에 먹으니 여전히 맛있었다.


우리집엔 티비가 없는 관계로ㅋㅋㅋㅋ
울산만오면 늦게까지 보는 티비.

딱히 볼건없는데 틀어놓으면 끌수가 없당께



그리고 또 하나 빠질수 없는 것.
구빙담 방문ㅋ 여기 팥빙수랑 커피는 짱임!


대낮에 너무 더워서 엄마아빠랑 신랑이랑
미션임파서블 완전 재미나게 보고,
기장아울렛으로 나들이옴!

여기.. 그리스 산토리니를 모티브로 만들었다는데 꽤나 이뻤다.




그렇게 돌아다니고 주일에는 집이 캠핑장인것마냥

쫀디기도 구워먹고

옥수수에 버터발라 구워먹고
이른 신랑 생일축하도 하고
케이크도 냠냠



그리고 진짜 신랑생일때는
프랑스에서 건너온 에릭케제르 케이크!!


그리고 평일이니만큼 많은건 못해주고
재빠르게 오리 월남쌈을 해서 먹었당

평일 저녁밥으로도 아주 만족함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시 찾아온 주말.
간만에 진짜 맛있는 복숭아 발견!!!!!!!!

농협에서 온 녀석인데 아주 과즙이 흘러넘치고
달달한게 입에서 녹음....... 하나 먹을때마다 없어지는게 아쉬워ㅠㅠ



토욜 저녁에는 발렌시아에서 사온 샤프란과 빠에야팬으로 빠에야도 냠냠
나름 mixed ㅋㅋㅋㅋ 완전 짱!!



언니가 대만갔다가 사온 펑리수로
간만에 대만의 기억도 떠올려보고..


과자 잘안먹는 신랑꼬셔서 과자도 냠냠ㅋㅋ
간만에 자갈치먹었는데 왠 후추맛같은게 입에 자꾸 도냐..

중독되게....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것은 바로바로 우리 밍의 야심작!!!!!!!
시중 요거트가 아님.
요거트 기계없이 만든 수제 요거트!!!!!!!

오 진짜맛있다
거기다가 견과류랑 과일얹어먹으니까
완전 대박 짱!!!!!


우리 밍이 자기는 요리천재라고 할때마다 "...ㅋ" 하면서 콧방귀 꼈는데.....
진짜 천재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ㅋ

내 주방 자리 지키려면 나도 좀더 요리 개발에 힘써야지....

!-!

ㅋㅋㅋㅋ 말하고보니 웃기네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