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중국 남경] Prologue :: 중국 난징 여행준비! 본문

★ 해외여행_2016년/5월_중국 난징(南京),

[중국 남경] Prologue :: 중국 난징 여행준비!

혜진냥 2016. 6. 11. 00:00
반응형

 

 

 

 

중국 난징여행 (南京) 2박 3일

 

 

사실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이 아침 9시 비행기였으므로 거의 2박 2일이었다.

 

 

 

난징비행기가 별로 없고 ㅠㅠ

시간대가 좋은건 막 40-50만원함....

 

그리고 친구와 시간을 맞춰야해서 그냥 이 시간대로 결정했다

+ 뱅기값도 그리 안비싸고, 기내식도 주니까 ㅋㅋㅋㅋ

 

 

 

사실 이번 여행은 난징 구경이 목적은 아니었고,

임신한 친구의 베이비샤워(출산 전 축하파티) & 수다떨기가 목적이었으므로

난징여행만 목표로 하는 분에게는 유익하지 못한 포스팅이 될것 같다

 

그래도 나름 맛집은 찾아갔음 ㅋㅋㅋㅋ

 

 

뭐 여튼 늘 그렇듯,

여행의 준비는 점점 잊혀져가고, 떠나기 바로 전날 환전을 했고 (환율 내릴때 빨리빨리 했어야했는데!!!)

그래도 집에 이미 돈이 좀 있어서 약 15만원만 환전을 더했다

 

 

 

 

걍 귀찮으니까 요 앞 환전소에서 그냥 바꿈

근데 전국에서 젤 잘쳐주는!! 그리고 환전소가 몰려있는 명동이라 나름 싸게 했다.

 

그때 고시환율 178원이었음 오예

 

근데 20만원이나 더 남아서 돌아온건 뭐지...

 

 

 

환전 말고는....... 떠나기 전날 야근해서 집에 밤 12시에 도착하고 ㅠㅠ

파티용품들 2시간동안 꼼지락꼼지락 만들고

그리고 짐은 30분만에 싸고 새벽 2시반경에 꿈나라로 향했다는 슬픈이야기.....

 

 

그리고 금/토/일, 2박3일의 짧디 짧은 중국 난징여행은 시작되었다!

후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