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바르셀로나] 구엘공원 Park Guell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스페인/바르셀로나] 구엘공원 Park Guell

혜진냥 2016. 7. 10. 13:09
반응형

 

 

Park Guell

Barcelona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웅장함을 보고, 오후 일정으로 파크 구엘을 보러왔다.

가우디님의 또 다른 작품.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돈 많은 구엘님이 가우디님에게 제안해서 만들어진 그 공원!!

 

 

구엘역에서 내려서 구엘공원까지 걸어가기로 결정!

걸어 올라가다보니 또 다른 매력이 보여 사진을 냉큼 찍었다.

알록달록한듯하면서도 통일된 바르셀로나의 모습.

저 멀리 보이는 지중해가 너무 좋았다.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온지라, 바로 들어올수 있었다.

스페인은 예약시스템이 잘 되어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지 엄청나게 줄을.....

 

구엘공원안에서는, 역시 곡선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헨젤과 그레텔을 연상시키는 집

딱 떨어지는 듯하면서도 둥글둥글한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이렇게 생긴애가 두개 있는데, 알고보니 브로셔??같은 곳이 있는 인포메이션 센터?

약간 그런 곳이었다.

 

눈이 호강하고 있어!!!!!

 

유명한 구엘공원의 도마뱀

색깔의 조화가 어색한듯 자연스럽고,

 

이 의자 역시 인체의 곡선을 고려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불편해보이지만 막상 앉아보면 세상 편한 그런 의자다.

 

 

천장의 문양 하나하나 같은것이 하나도 없었고,

타일조차 모두 모양과 크기가 달랐다.

 

심지어 돌기둥 마저 하나하나 그 의미가 다 따로 있음 ㄷㄷ 

 

2층에 있던 세상편한 의자 II

 

보기엔 진짜 불편해보이는 돌 의자인데, 인체의 척추 곡선을 고려해서 만든것으로

막상 앉으면 허리가 쭉 펴지는 그런 신기한 의자였다.

 

저 멀리 보이는 지중해 다시한번 감상해주고..

 

세상 편한 의자에서 20분째 멍때리는 중 ...

 

바로 앞에 펼쳐진 탁 트인 공간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고.. 그 모습이 어찌나 평온해보였던지

 

이곳을 떠나면 언제 다시 올수 있을까 하는 아쉬운 마음에

사진으로 좀 더 구석구석을 남겨보았다.

 

마치 동화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던 곳.

단지, 사그라다 파밀리아(성가족대성당)를 보기 전에 먼저 봤으면 더 신비로운 느낌을 받았을텐데

(안좋았던건 아니고, 사그라다 파밀리아가 너무 강렬했음...)

 

 

돌아오는 길에 봤던 기념품샵

 

구엘공원을 연상시키는 알록달록한 타일의 문양들이 많았다.

이쁘고 마음이 안정되던 곳.

 

 

Park Güel

http://www.parkguell.ca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