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발렌시아 맛집] Canalla bistro :: 오리콩피가 기억에 남는 분위기 좋은 맛집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발렌시아 맛집] Canalla bistro :: 오리콩피가 기억에 남는 분위기 좋은 맛집

혜진냥 2016. 7. 5. 00:30
반응형

 

 

 

 

 

Canalla bistro

 

 

우리가 아침마다 갔던 센트럴마켓 내 센트럴바를 운영하는 주인 ricard camarena 가

Bistro 운영하고 있다고 해서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그 레스토랑에 찾아갔다.

 

사실 그 전에 예약해놓고 감 ㅋㅋㅋㅋ

 


 

 

Canalla bistro

 

 


 

들어가자마자 디저트가 먹고싶었나보다...

디저트 메뉴 사진만 찍어놨네 =_=

 

 

 


 

첫타임에 예약을 한터라 아직은 사람이 없다

 

 


 

역시 모던하게 꾸며진 비스트로.

여기도 장식품 판매도 같이 하는 듯 장식품에 가격이 붙어져있었다

 

가격이... ㅎㄷㄷ

저렇게 가격표를 붙여놓으면 함부로 만지지는 못할듯 (좋은 방법인듯하다ㅋㅋㅋ)



 

배가 많이 고프신 우리 민은 퀭해졌다 @_@

ㅋㅋㅋㅋㅋ 언능 밥 먹자 밥

 



 

 

빵은 기본.

먹든 안먹든 그건 자유지만, 먹으면 1유로 차지됨

 

 

우리는 배가 고파서 열심히 먹어줬다.

빵도 맛있엉!!!!!

 

 

 

 

 

우리가 주문한 닭고기 고로케

생각하는 딱 그맛의 닭고기 크림고로케였다.

 

한조각씩 먹으니 에피타이저로 안성맞춤이었음.

 

 

 


 

아보카도 연어롤.

 

그 위에 올려진 토마토와 야채들이 상큼함을 더해줘서 더할나위없이 개운한 맛.

 

 


 

정말 맛있었던 오리콩피

 

겉부분의 오리껍질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안은 입에서 녹을만큼 부드러운 식감.

입안에 오리의 풍미가 가득한게 정말 맛있었다

 

 


 

퀘사디아를 좋아하는 날 위해 주문한 메뉴.

닭, 오리 먹었으니 돼지고기로 ㅋㅋㅋ

 

 

 

모두다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지만 콩피 하나는 진짜 대박이었따!!!!

 


 

에스프레소로 입가심하고,

 

 


 

티라미수로 모자란(?) 당분을 섭취해줬다.

 

 

어느것 하나 빠지지않고 다 맛있었던 음식점.

이 주인장 음식점 맛이 꽤 괜찮구만

 

 

 


 

가격도 나쁘지 않은 금액이었다.

 

 

 

 

<Canalla Bistro by Ricard Camarena>

*주소: Carrer del Mestre Josep Serrano, 5, 46005 Valencia, Spain

http://www.canallabistro.com

 

* 영업시간: Mon-Sun 13:30 ~ 23:00 (Breaktime 15:30~20:3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