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발렌시아] 말바로사해변 (La Malvarrosa Beach)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스페인/발렌시아] 말바로사해변 (La Malvarrosa Beach)

혜진냥 2016. 7. 4. 19:00
반응형

 

 

 

 

 

 

말바로사해변

Malvarrosa Beach

 

 

 

빠에야 맛집 La Pepica 바로 맞은편에 있던 한적하고 여유로움이 넘쳤던 해변가.

그냥 해변이겠거니 했는데, 알고봤더니 이름도 있었다

 

 

 

 

성 하나 만들어놨길래 사진 찍었는데

알고봤더니 사진 찍으면 돈 내야하는거였음 =_=

 

어쩌다보니 몰래 찍게되어서 죄송합니다.

근데 부산 모래축제가 훨씬 작품성있고 멋있....

 

 

 

 

 

지중해에 발도 퐁당퐁당 담궈보고

아 시원~하다

 

 

 

 

역시 자유로운 나라라 훌렁훌렁 벗고계신분도 많고요

 

 

 

 

 

 

신발벗고 모래에 발가락 폭 집어넣었다가 화상당할뻔!!!!

 

그래서 이런 나무다리가 설치되어있었던건가...

이것도 뜨거워서 폴짝폴짝 뛰어서 갔다가 옴 ㅋㅋㅋㅋㅋㅋ

 

 

 

여름에 스페인와서 해변에 가실분들.... 발바닥 화상조심하셔유

 

 

 

 

 

어찌됐든!

 

빠에야의 본고장에서 빠에야도 먹고,

지중해에 발도 담궜고,

따끈... 아니 뜨거운 모래에 발도 부볐고,

내 피부도 검게 잘 태웠던 하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