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중국편의점] 중국컵라면(统一) :: 老坛酸菜牛肉面 / 새콤한 배추절임이 들어있는 우육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중국편의점] 중국컵라면(统一) :: 老坛酸菜牛肉面 / 새콤한 배추절임이 들어있는 우육면

혜진냥 2016. 8. 1. 20:30
반응형

 

 


중국갔다가 면세점에서 그냥 사본 중국컵라면.

 

사실 중국컵라면 하면 향신료가 세고 맛이 이상할거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아무거나 골라서 먹어도 대부분 한국인 입맛에 맞는다.

 

아.. 아님 내 입맛에 맞는건가? ㅋㅋㅋㅋ

 

 

이번에 먹어본 중국 컵라면은 색깔 자체도 조금 무섭다.

한국컵라면에는 절대로 볼수없는 색인 '보라색'으로 포장되어있는

老坛酸菜牛肉面

 

 

 

 

 

사진으로 보는 것처럼 절인 배추가 포함된 우육면이다.

 

 

 

사진과 같이 무려... 항아리에 절인 배추임!!!!

 

 

그나저나 저분 이 컵라면모델 되게 오래하시는듯?

예전에 중국불법체류(..) 시절에도 저분이었던것 같은데.

 

 

 

 

중국 컵라면은 포크가 다 들어있다. (완전 아이디어 좋음)

 

그리고 총 4개의 소스류가 들어있다.

 차례대로 가루스프, 절인배추, 매운소스, 야채건더기

 

 

 

 

우왕 푸짐하다!!!!

 

 

 

 

뜨거운물을 선까지 붓고 포크로 이렇게 꽁 하면 안열림 ㅋㅋㅋㅋ

컵라면 이렇게 고정하는거라고 중국인 친구가 알려줬다.

 

 

 

 

 

완성!!!!!

 

기름이 많아서 좀 느끼할것 같고, 라유 맛이 아닌가 걱정은 되었으나

 젼혀!!!!! 진짜 맛있었다.

 

약간 쌔콤한 배추절임이 컵라면과 잘 어우러져서 따로 김치같은것도 필요없었고

배추는 약간 시래기? 그런 야채의 느낌이 나서 더 좋았다.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말아먹고 싶었으나 밥이 없어서 속상했음 ㅠㅠ

 

다음에 중국가면 다섯개 사와야지!!!!

 

 

 

아.. 참고로 면세점보다는 일반 마트가 싸다고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