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죠스떡볶이 :: 편의점용 컵 죠스떡볶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죠스떡볶이 :: 편의점용 컵 죠스떡볶이

혜진냥 2016. 4. 27. 14:19
반응형



어느날 퇴근길에 갑자기! 뜬금없이!
매콤한게 땡기는데 딱히 뭘먹어야할지 몰라 고민하다가
편의점에서 내 눈에 들어온 죠스떡볶이.


오잉? 편의점용 죠스떡볶이도 있어?
게다가 요안에 순대까지 들어있다고 해서 냉큼 집어들고 집으로 왔다.




순서대로
떡-순대-소스&토핑-뜨거운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리면 떡볶이 완성!

너무 쉬운거아님?



배도 고프고
빨리먹고싶으니 물 끓는 동안 언능 셋팅을 시작했다.




이렇게 넣고 물을 저 아래 선까지 넣은후, 전자렌지 돌리면 끝!



두둥!
저런 투명 포크도 들어있지만, 나는 젓가락으로 먹고싶어서 하나 뜯음




떡도 쫄깃하고 순대도 쫄깃하니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다.

죠스떡볶이에가서 사먹는 것보다는 조금 덜맵고 달았으나 꽤 비슷했다.



나는 조금이나마 더 건강하게 먹으려고(?) 양파도 구워서 올려먹음ㅋㅋㅋ


매운떡볶이를 좋아하는 외국친구에게 이거 하나 사주면 좋아할듯.

순대까지 있다는 게 큰 장점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