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y's :: 오리지날맛 레이즈 (Classic)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Lay's :: 오리지날맛 레이즈 (Classic)

혜진냥 2016. 3. 24. 00:09
반응형

 

 



Lays Classic

레이즈의 제일 기본맛 Classic
사실 난 이 맛은 별로 안좋아한다.
너무 맛이 심플해서? ㅋㅋㅋㅋ


레이즈 작은거.
양이 한번 딱먹기 조금 적긴하나 약간 아쉬움이 남는게 나름 적당한 양인듯하다.



과자는 건강한거없음ㅋㅋㅋ

그나마 감자칩중에 포화지방이 낮은녀석이 레이즈라고는 함.



나는 아무래도 큰봉지가 좋겠어..

클래식 맛은....
소금을 절여놓은 감자를 얇게 슬라이스해서 건강하게(?) 튀긴 맛임.


사람은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건강하다 생각하며 먹으면 의외로 건강해질지도 모름 (응???)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