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Twinkies :: 미국 국민간식 트윙키 초코맛 (Fun size)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Twinkies :: 미국 국민간식 트윙키 초코맛 (Fun size)

혜진냥 2016. 3. 22. 19:10
반응형


 

 

 


Twinkies
chocolate covered sponge cake with creamy filling


누군가가 미국의 국민 간식이 뭐냐고물으면
미국인의 절반이상이 '트윙키'라고 대답할만큼 유명한 과자!


2012년 한때 트윙키의 제조업체인 호스티스가 재정난때문에
트윙키 생산 중단과 함께 파산에 이르렀고
그 이후 한박스에 100달러이상으로 거래되기도 했었다.


하지만 2013년에 호스티스는 사모펀드의 투자 & 국민들의 사재기로 다시 컴백함!


그래서 나도 이 눈물겨운 사연의 트윙키를 다시 접할수 있게 되었다


오리지널은 쪽득한 스폰지케이크에 크림이 있는건데
나는 초코로 덮인 녀석으로 데려왔다.


호스티스 제품은 여러개가 있고 대분분이 스폰지케익류임.

 

 



나에게는 상관없는 영양성분표
과자를 건강하라고 먹진 않으니....

 



하나를 집어서 딱 뜯으면!

 


초코로 덮인 귀요미 트윙키가 짜쟌!

 



트윙키는 한입 크게 앙 하고 먹는것보다
조금씩 먹는게 더 맛있는것같다.

빵부분이 쫀득쫀득해서 그 식감을 느끼면서 먹어야할뿐더러
한입 크게 베어물면 너무 달아서 목이 간질간질하니까 조금씩ㅋㅋㅋ


역시 미국과자는 달고 짠건 최고라니까.


하 또먹고싶다
마성의 트윙키 녀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