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ys :: 렌치드레싱맛 레이즈 (Lay's wavy RANCH)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Lays :: 렌치드레싱맛 레이즈 (Lay's wavy RANCH)

혜진냥 2016. 3. 22. 18:37
반응형


 

 

Lays 렌치드레싱맛

때는 2009.

처음으로 Lay's라는 과자를 접하고서는
한국에 올때 그 과자만 네봉지 사왔던 그때ㅋㅋㅋ

아직도 그 맛을 잊을수가 없어서
해외에 나가기만 하면 두세봉지씩 데리고 옴.

요즘에는 한국에도 레이즈감자칩이 들어오긴 했으나
다양하지 못해서 아쉬움
비싸서 아쉬움.

그래서 누군가는 해외여행가서 기념품사올때 나는 내 과자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즈 웨이비 렌치드레싱맛


사실 렌치드레싱을 사오려고했으나 유효기간이 그리 길지않아서 드레싱은 못사오고ㅠㅠ

만들어먹으면 그 몸에 안좋은맛(?)은 표현이 안되고ㅋㅋ

그래서 대신 렌치맛을 사옴 (나 천재?ㅋㅋㅋㅋ)


오리지날 웨이비 레이즈에 렌치드레싱을 찍어먹으면 더더더더 맛있겠지만..
이정도도 만족!!


아껴서 냐금냐금 먹고 또 사러가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