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Mr. Muchies :: 귀여운 미니언즈 골든쿠키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Mr. Muchies :: 귀여운 미니언즈 골든쿠키

혜진냥 2016. 3. 20. 18:30
반응형

 



간만에 방문한 롯데 본점 과자코너♡

점심시간에 밥다먹고 산책겸 가면
매번 과자 한뭉탱이와 함께 돌아옴ㅋㅋㅋ

이번에는 과자 사지말아야지! 다짐했음에도 불구하고....



요롷게 귀엽게 날 집어가소 하고 부르는데
그냥 지나칠수 없지않음?ㅋㅋㅋ

원래 6,000원대이나 지금 세일중이라 4,800원에 업어옴.




요건 과자가가 10봉지 들어있는 큰 팩이고,
뒷편에 있는 마그넷 30개 중에 한개가 들어있다.

랜덤이야! 두근!
작은봉지 한개당 자석 한개씩 들어있으면 좋으련만ㅋㅋㅋㅋ 에잉.



내가 받은 자석!
사실 이거 똑같은거 두개들어있었음

한개 더 득템ㅋㅋㅋ
유니버셜과 합작한 정품(?) 과자라 퀄리티가 아주좋다.




큰 봉지를 까면 이런 작은봉지가 10개나!



작은 봉지를 까면 이런 고퀄 미니언즈들이 옹기종기 들어있다

너무 귀엽잖아


어케먹어 하면 한입에 쏘옥~
버터링? 버터쿠키맛이나 그것보다 밀가루 함유량이 좀더 높은 그런맛ㅋㅋ


25g밖에 안되서 한봉지쯤은 소리도없이 금새 없어짐



10봉지나! 하면서 많다고 좋아했는데
그 10봉지의 미니언즈들은 이틀만에 자취를 감췄다고 한다..



*참고: 갤럭시s7엣지로 대충찍은 사진들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