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컵라면 :: 통영굴매생이 라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컵라면 :: 통영굴매생이 라면

혜진냥 2016. 2. 12. 17:52
반응형

 

 

 


평소 매생이국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다는 기억은 아주 많이 가지고 있던 관계로ㅋㅋ

CU에서 판매하고 있던 통영굴매생이라면을 냉큼 집어왔다

오오 사진봐
완전 먹음직스럽구려




물론 이 사진처럼 굴이 올라가있진 않겠지만
매생이는 있겠지?

두근두근 하며 오픈!!





바다향이 듬뿍담긴 통영굴 육수!
시원하고 속편한 통영굴 매생이라면!!!


조리방법은 별다를게없었다
익는데 걸리는 시간은 4분.




면도 특별하지 않았고



대신 매생이 블럭이 있음
오 너가 바로 주인공이구나



오잉?
생각보다 초록의 비율이 적네
스프는 보다시피 하얗다



뜨거운물을 부었더니 블럭이 좀 풀어졌다.
4분뒤에 보쟈




4분뒤-
매생이는 어디론가 자취를 감췄고
하얗던 분말은 약간의 사리곰탕+해물맛이 섞인 그런 맛을 내고있었다

좀더 예민한 분이라면 약간의 비린맛도 맛볼수있음.


막 맛없었던건 아니지만
다시는 내돈주고 안먹고싶은 맛이었다.


아디오스 매생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