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맛짬뽕 컵라면 :: 독특한 불맛의 고추기름이 있는 짬뽕라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맛짬뽕 컵라면 :: 독특한 불맛의 고추기름이 있는 짬뽕라면

혜진냥 2016. 1. 23. 10:11
반응형

 

 

 

요즘 마트에서 자주 보이는 맛짬뽕

 

올리브쇼에 보니까 누들위크라고 일주일동안 면요리를 해서 먹던데

나는 어쩌다보니 일주일동안 컵라면위크를 했다 ㅋㅋㅋㅋ

 

 

 

맛짬뽕 안뇽

 

 

 

 

얇은면 세개가 붙어있는 듯한 독특한 면빨

 

 

 

 

안에 맛내기 스프와 고추기름이 들어있음

 

 

 

 

일단 맛내기 스프넣고 끓는물 넣어줌

 

 

 

 

3분 30초? 4분? 이었는데 좀 많이 뿔어보였다.

잉? 뭔가 멀건게 이상한데

 

 

 

 

아 요녀석 빠트렸굼

 

 

 

이 고추기름을 넣었더니 향도 바뀌고

훨 먹음직 스러운 컵라면이 되었다.

 

 

 

 

 

이렇게 건더기도 많음.

근데 내가 좋아하는 목이버섯은.......... 이건 맛이 좀 아닌듯

엄청 질겨ㅕㅕ

 

 

면이 세개가 붙어있는 듯한 모양이

고추기름이 좀더 면에 달라붙으라고(?)하는 그런 아이디어인것 같으나

면세개가 불어서 뭉개지는 듯한 그런 느낌이었다.

 

 

차라리 2분 30초 익혀서 먹는게 더 맛있었을지도

 

 

 

그래서 면 먹다가 도저히 못먹겠어서 그냥 옆에 들어내고

밥말아먹음 ㅋㅋㅋㅋ

 

 

오 맛짬뽕 이거 밥말아먹으니 굿

 

국물맛은.... 그 고추기름이 불향을 머금고 있어서 나름 괜찮은데

면이 진짜 맛없음. (+목이버섯 맛 퉤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