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롯데본점] 청년장사꾼 양념감자튀김 & 쉐프갈라디너 마늘바게트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롯데본점] 청년장사꾼 양념감자튀김 & 쉐프갈라디너 마늘바게트

혜진냥 2016. 1. 21. 22:19
반응형

 

 

 

 

명동 롯데본점 지하에 청년장사꾼이라는 팝업스토어가 생겼다!!!!!

 

사실 누군가 롯데 지하에서 엄청나게 맛있어보이는 감자튀김을 먹길래 어 저거 뭐지 하면서

롯데 지하를 열심히 뒤졌음 ㅋㅋ

 

 

 

 

 

찾아다닌 결과 양념감자를 파는 청년장사꾼 발견!!!!!!!!

 

한번 맛보고 가라길래 살짝 시식을 했는데

엄청나게 바삭거리는게... 약간 파파이스 양념감자 느낌??

 

 

배고프니까 일단 작은거 하나 냉큼 샀다.

청년장사꾼 감자튀김은 5000원 부터~

 

 

 

 

알고봤더니 매장이 여러개 있었다.

 

경복궁, 공덕 등

 

 

 

 

 

삼각 뿔(?) 모양에 담아주는데

이걸 꺼내자니 너무 크고 그래서 넣어준 종이봉투 그대로 찍어봄

 

소스도 하나 주는데 약간 달짝 고소한 타르타르소스 같은 맛

 

 

 

 

 

 

양이 엄청 많아서 종이봉투 없었으면 다 흘렸을듯.

왕창 많이 담아주시는 청년장사꾼님 감사합니다

 

 

 

 

바삭바삭 냠냠

 

두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양이지만 감튀러버는 혼자 점심대용으로 먹음ㅋㅋㅋㅋ

 

 

 

 

혼자 다먹고 나서 돌아가는 길에.......

 

 

또 바삭한 마늘바게뜨가 엄청나게 맛있는 냄새를 풍기고 있기에 또 홀랑해서

반봉지 샀다. ㅋㅋㅋㅋㅋㅋ

 

 

 

 

 

 

원래 한봉지 만원이 기본인데 너무 많을것 같아서

반봉지 되냐고 했더니 흔쾌히 된다고 해주셨다

 

이히힛 감사합니당

 

 

근데 이 마늘바게뜨 엄청나게 맛있고 바사삭해서 만원 안산걸 약간 후회했다고 한다.

 

 

 

청년장사꾼 감자튀김은 진짜 대박!

 

(근데 지난주에 먹어서 롯데본점에 지금은 없을지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