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꽃게짬뽕]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풀무원 꽃게짬뽕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꽃게짬뽕]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풀무원 꽃게짬뽕

혜진냥 2016. 1. 18. 05:00
반응형

 

 

 

결혼하고 나서 집에서 라면을 끓여 먹어본적이 손에 꼽히는데

요즘 날이 추워지다 보니 가끔 라면 국물이 막 땡길때가 있따.

 

 

라면이 조금 기름지기도 하고 건강하지 못한맛(?) 때문에 먹을까 말까 꺼려지기고 하고

사실 홍대살때 라면을 너무 많이 먹어서 물림 ㅋㅋㅋㅋㅋ '

 

 

그러던 중, 마트에 갔더니 못보던 라면이 있었다.

자연은 맛있다?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린 생라면?????

 

새우라면도 있었던거 같은데 나는 꽃게라면으로 냉큼 집어옴

 

 

 

 

우리 집앞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3,650원인가에 샀고

아직도 그렇게 세일중임

 

 

 

 

오 연평도산 꽃게

무첨가

한봉에 350칼로리

 

이힛

 

 

 

 

봉투 뒷편에 이 라면은 어떻게 좋고 뭐 그런걸 어필하는

구구절절한 문구들이 많은데

심심하면 한번쯤은 읽어봐도 좋을듯했다.

 

 

 

 

 

그 중 하나를 냉큼 꺼내들었다.

 

 

 

 

해물건더기와 건강분말스프.

 

분말스프가 건강하다고 직접적으로 써놓다니 ㅋㅋㅋㅋㅋㅋㅋ

풀무원도 참.

 

 

 

 

 

나는 좀더 짬뽕스럽게 먹기위하여

파기름 내주고, 마늘넣고 좀 더 볶아주다가

스프넣고 재빨리 볶다가 물 넣어주기

 

 

 

 

 

 

그리고 물 끓으면 라면 넣고 봉투에 써 있는 조리법만큼 끓여줌.

 

 

 

 

다 되면 냠냠

 

이 라면은 깔끔한게 맛있다.

일부러 기름에 안튀겼다는데 나는 파기름낸다고 기름을 넣었네.... ㅋ

 

 

 

그냥 먹어도 아주 깔끔한 맛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