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3시15분 밀크티] 대만 오리지날 밀크티 :: 오후 3시15분 밀크티백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3시15분 밀크티] 대만 오리지날 밀크티 :: 오후 3시15분 밀크티백

혜진냥 2016. 1. 20. 13:07
반응형




 


언니가 대만 갔다가 선물로 준 밀크티백.

대만에서 핫한건지 한국에서만 핫한건지는 알길이 없지만,
확실한건 내가 대만갔을 당시는 그닥 유명하지 않았음ㅋ

여튼 언니가 한봉다리 사줘서 밀크티 부자가 되었다.


오후 3시15분 밀크티라고해서
3이랑 15 라는 숫자만 찾으면 못찾을수도 있다.

刻 (ke)는 15분을 의미한다는것 정도는 알고 밀크티백을 구매하는것도 좋을듯.



봉지 뒷편에 친절히 3:15PM original milk tea 라고 써있긴 하지만ㅋㅋ


쨌든, 큰 봉지 안에 작은 티백이 15개 들어있다.


작은 티백도 하나씩 포장되어있음.

홍차와 밀크파우더가 티백안에 같이들어있어서
만지작거리면 티백의 파우더가 밖으로 빠져나오니 봉투 자꾸 만지작거리지 말것



200cc 물을 부어서 마시면 된다고함.



일단 티백준비!



나는 좀더 진하게 마시고 싶으므로 뜨거운물 180ml 정도에 티백을 넣고



설명서에는 스푼으로 저으라고했으나
나는 티백을 물에 넣었다 뺐다 귀찮게 하다가


스푼으로 저었다가 눌렀다가 열심히 함.


그리고 추가로 3분간 놔두면
달달한 밀크티 완성!!!!


티백을 귀찮게 해주는게 중요 포인트다.
그냥 놔두면 3분, 5분.. 아니 10분이 지나도 밀크티의 맛을 못봄.


너무 기대하고 마시면 실망할수도 있다.

이건 정말 오후 3시 15분쯤,
혈당이 떨어져서 달달한 간식이 땡길때 하나씩 타먹으면 딱 좋은 차인듯하다.



정말맛보고 싶으면 남대문시장이나 디큐브(신도림 현대) 등에서 구입가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