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명동/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혜진냥 2016. 1. 17. 14:52
반응형

 

 

 

 

 

작년에 생긴 맘스터치 명동점.

막 생겼을 무렵 사먹었을땐, 사람이 너무 많아서인지 퀄리티가 완전 똥망이었다

 

 

그리고 이제 쫌 괜찮지 않을까? 하며 다시 찾아간 맘스터치 명동점.

 

 

 

 

예상과 같이 사람이 없었다 ㅋㅋㅋㅋㅋ

굿굿

 

 

 

 

 

요건 올라오는 엘리베이터에서 찍은 메뉴판

명동점은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계단으로 가면 길이없어서

엘리베이터를 타야함.

 

 

올라오는 엘리베이터에서 메뉴 고민도 하고 좋았음 ㅋㅋㅋㅋ

 

 

 

나는 싸이버거 선택.

매번 고민하지만 싸이버거가 괜찮다.

 

할라피뇨통살도 맛있다던데 고민하다가 고르는건 결국 싸이버거 ㅋ

 

 

 

맘스터치 감튀 맛있쪙

양념 감자라 케첩없이도 맛있다.

 

 

 

 

치킨 통살이 그대로 들어있는 맘스터치 버거

지난번 엄청 실망했던 퀄리티와는 달리, 지금은 꽤 안정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었다.

 

이제 가끔 찾아가도 괜찮겠음 ㅋㅋ

 

 

개인적으로는 싸이버거에 케찹을 아주 조금씩 곁들여 먹는걸 좋아한다.

 

대학때부터 좋아했던 맘스터치인데

명동점 맘스터치도 다시 맛이 좋아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