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팜온더로드 :: 까망치즈타르트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팜온더로드 :: 까망치즈타르트

혜진냥 2016. 1. 10. 19:12
반응형

 

 

 

 

 

종종 즐겨먹는 팜온더로드 (Farm on the Road) 간식

이번에 신제품이 나온건지 처음 본 녀석이 있어서 또 냉큼 들고와봤다.

 

 

 

팜온더로드의 최대 단점

양은 적은데 가격이 사악함....

 

 

쨌든 취향에 맞아서 또 다시 속는척하며 사와봄.

 

 

 

 

카카오 분말로 반죽하여 만든 까망타르트속에

체다치즈로 만든 치즈케익... 거기다가 상큼한 크렌베리까지!

 

그 위에는 화이트크림을 얹어서 구웠다고 한다.

 

올 내 취향인디

 

 

 

 

 

까봤더니 딱 7개 들어있었다..

맛없기만 해봐

 

 

들어있는 봉지를 보니 이렇게 속살(?) 사진이 있는 것도 있고

겉만 찍은 사진이 있는 것도 있었다.

 

 

뭐 둘다 똑같겠지.

알단 까봄.

 

 

사진과는 조금 생김새가 달랐지만ㅋ

뭐 예상보다는 비슷한 모습이었다.

 

 

 

 

근데 갈라보니 크랜베리가 1도 없었음....

 

맛은 예상한것보다는 좀 덜 풍부한 그런 치즈맛과 카카오맛의 조합.

풍부한 치즈 맛은 안나고, 눈감고 엄청나게 음미하면서 먹어야 좀 느낄수 있다.

 

난 또 이렇게 또 롯데 호갱이 되었고...

 

 

 

그래도 설마... 반죽이 잘못된걸꺼야 하며

하나 더 먹어보기로 했다.

 

 

이번에는 겉만 촬영한 봉지를 뜯어봤다.

뭔가 좀 다를까 싶어서..

 

 

 

 

오 초콜렛 뿌린모습이 거의 똑같음

 

굉장한데

 

 

 

 

이번에는 크랜베리가 콕콕 박혀있었다!!!!!!

 

크랜베리가 같이 씹히니 그나마 쌍큼한 맛이 가미되면서 조금 더 맛있는 과자가 되었다.

 

롯데는 반죽을 열심히 휘저어서

크랜베리가 골고루 들어갈수있도록 해줬으면 좋겠다

.....

는 생각을 했다.

 

 

내 돈주고는 사먹기 아까운 과자

남이 사주면 군말없이 먹을 수 있는 과자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