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 길거리음식 탐험☆ (스압주의...)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명동 길거리음식 탐험☆ (스압주의...)

혜진냥 2015. 11. 15. 16:53
반응형








요즘 제일 핫☆한 곳에서 근무하면서도
단 한번도 시도해보지않았던, 명동 거리음식을 언니와 다 먹어보기로 함.


바로 이날을 기다렸다!! 우리 밍도 이날을 기념(?)하기위해 수원에서 와줌ㅋㅋㅋㅋ

너무 배고프면 안되니까 나는 밥도 한그릇 살짝먹었다..
애피타이져 느낌이랄까...? 여튼 Start ☆




1. 화덕 피자말이

내가 매번먹고 싶어했던 화덕피자말이.

샐러드가 기본이고, 그 위에 불고기를 얹은게 불고기임.
그래서... 먹기가 좀 애매?
불고기만 냉큼 다먹고나면 샐러드가 남은 상태라 맛설명이 어렵네.

여튼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이 이쁘게 먹기는 힘들다 ㅋㅋㅋㅋㅋ (미안 언니)

불고기 3,500원 / 샐러드 3,000





2. 떡갈비완자

지난번 전주여행에서 먹어본 녀석!!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어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이거 파시는분이 자기는 매운맛이 좋다그래서 매운맛 도전!


청량고추가 많이들어갔는지 꽤나 매콤했다.
개운하고 좋았음!

완자 3,000원






3. 꽃게튀김

요즘 꽃게튀김이 계속 땡기긴 했었다
드디어!!!!

소스는 순한맛/매운맛 두가지가 있는데
아까 매운맛 완자를 먹어서 순한맛으로 먹음.

약간 데리야끼 소스 같은 그런거였는데 달콤 고소했다
신랑말로는 '고급진 새우깡' 맛이라고ㅋㅋㅋㅋ

꽃게튀김 5,000원





4. 야끼소바

걍 지나가려다가 면이 먹고싶어서...
나는 야끼소바든 오꼬노미야끼든
위에서 춤추는 가쓰오부시가 참좋더라ㅋㅋㅋ

면을 먼저 담고 야채를 수북히 올려줘서 든든히 먹을수있음.
단, 저기 써있는것과 같이 No meat 고기없음


불고기는 잡채와 같이주는데 외국인들이 많이 찾음.

야끼소바 3,000원 / 불고기 4,000원




5. 치즈구이

나는 전주에서 먹어본 치즈구이.
전주꺼보다 양은 적음....

그치만 치즈와 떡을 좋아하는 우리밍이 먹어보고 싶대서 당첨!


떡과 치즈가 같이있는것 또는 치즈만 직사각형으로 있는것 둘중 하나를 고를수있는데
굽고나서 위에 연유를 뿌려준다


맛있을수밖에ㅋㅋㅋㅋ

치즈구이 3,000원





6. 삼겹살 김치야채말이

이건 지나갈때 너무 맛있어보여서 계속 먹고싶었던것중 하나!!

생삼겹살 안에 숙주, 양배추, 김치를 넣고 돌돌말아서
구운다음 양념을 바르고 토치로 위를 더 구워준것


이건 보고있으면 침샘폭발인데
이거 개발하신분들은 반성해야함.

생삼겹이라 익는데 오래걸림에도 불구,
사람들이 기다리니까 대충굽고 토치로 대충 때우는데ㅠㅠㅠㅠ


나와 언니가먹은건
고기가 덜익고, 야채는 차갑게 살아있었으며,
비린맛도 강했고, 김치와 소스의 맛이 너무 안어울렸다.

이거먹고 입맛을 잃음........
소스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고를수있다.

삼겹살 김치야채말이 3,000원






7. 닭강정

명동에 닭강정이 언제 들어오나 손꼽아 기다렸는데
드디어 닭강정이 생겼다!!!!!!!!!!

잃은 입맛을 되찾고자 냉킁사먹음.
스틱으로 먹었는데 .. 음 가마로 닭강정같은 그런맛은 아님.

입맛을 너무 잃었나보다....

닭강정 꼬지 3,000원 / 컵 5,000원






8. 새우&오징어튀김

지나가다가 불빛이 너무 화려하고
외국인들이 줄서있길래 우리도 한번 가봤다ㅋㅋㅋㅋ

여기 우리나라 맞죠?ㅋㅋㅋㅋ 우리가 더 신기해함.

통오징어 튀김, 새끼 게튀김, 새우튀김, 오징어튀김이 있었는데,
새우와 오징어가 갓튀겨져서 나왔다기에 한그릇 사먹었다

오 뜨끈뜨끈해!
갓튀겨져 나와서 신선하긴했는데 기름을 머금도 있던상태라 조오금 느끼했음


새우&오징어 튀김 5,000원
튀김담은 컵은 무조건 5,000원임






9. 생오렌지쥬스

튀김까지 급히 다먹고 나니 속이 느끼해져서
쌍콤한 쥬스를 사먹었다.

레몬쥬스, 석류쥬스, 오렌지쥬스 등 다양한 생과일쥬스가 있었지만
우리는 흔한 오렌지쥬스를 선택!


스페인에서 먹은 오렌지쥬스랑은 비교도 안됐지만
이때만큼은 내 느끼한 속을 잡아주기에 충분했다.


아, 오렌지쥬스가 2% 부족해서 탄산수도 하나 사먹음....



그 외 우리가 먹지않았지만 명동거리에 있던 음식들.

문꼬치 3,000원

문어를 닭꼬치마냥 불에 구워서 소스+가쓰오부시 올려줌



가리비구이 4,000원 (개당)

몸값 비싼 가리비라 못먹어봄...



호박죽/단팥죽 ...한 3,000원 하지않을까?

외국인들이 완전 좋아하는듯.




부침개/만두꼬치구이 3,000원~5,000원정도 하는듯.





찰바.. 2,000원 했던거같은데 기억안남ㅋㅋ

예~~~전에 인사동에서 유행(?)했던 찰바.
쫀득한 떡같은 피안에 이것저것 들어가있는거..

예전에 많이먹어봐서 안먹음.


그 외에....


뽑기도 있고



소세지구이도 있고



다양한 분식을 파는 곳도 있고



군만두+야채도 있고




이런 신기한것도 맛볼수있다
바로..... 냉면 말이 / 냉면피자..........!!!! 엄청 바삭할듯?




길거리 음식에 빠질수없는 계란빵도 있고,
근데 엄청 비싸졌네ㅠ



이쁜 솜사탕도 5,000원에 먹을수있고



투명한 물방울떡도 있음.




뭐 맥반석 구이는 길거리음식의 기본이겠고.



다양한 감자튀김도 맛볼수있다.


명동 길거리음식은 이제 안먹어봐도 될듯ㅋㅋㅋㅋ
여튼 색다른 경험이라 즐거웠다


명동 길거리 음식 탐험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