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세븐일레븐편의점] 컵라면 :: 강릉 교동반점 컵라면 - 해물/고기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세븐일레븐편의점] 컵라면 :: 강릉 교동반점 컵라면 - 해물/고기

혜진냥 2015. 10. 30. 08:01
반응형






세븐일레븐에 있는 강릉 교동반점 컵라면

노란게있고 까만게있어서 뭘먹을까 고민하다 그냥 둘다 샀다.
어차피 둘다 먹어볼꺼 사놓지뭐ㅋㅋ

살땐 두개의 차이점을 몰랐는데,
먹을때보니 노란건 해물짬뽕이고, 까만건 고기짬뽕이더라.


일단 골드색이 마음에 들어 먼저 먹어본 해물짬뽕.



생각했던 것보다 꽤 매콤하고 맛있었다.
훅훅 불면서 먹음.

뜨거운데 맛있어서 빨리먹으려니 그런거였나??
젤 끝에 넣은 고추기름이 신의 한수임.




그리고 담날먹은 교동반점 블랙.


잉 예상했던 고추기름은 없고 액상스프가 나왔다



해물짬뽕의 매콤함을 생각하면서 비비고 왕만두까지 쪘는데ㅠㅠ



역시 해물보다 덜맵고 맛이 그럭저럭이었다


해물은 국물까지 클리어했는데 얘는 면조차 다먹기 힘들었음.

아디오스 블랙.


참고로 진짜 강릉 교동짬뽕을 먹어본적은 없어서 레알 맛비교는 못하겠다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