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치킨678]느끼하지않고 매콤한 치킨을 먹으려면 강호동 678치킨!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명동/치킨678]느끼하지않고 매콤한 치킨을 먹으려면 강호동 678치킨!

혜진냥 2014. 3. 30. 13:02
반응형

회사근처에 있는 수많은 치킨집 중 제일 좋아하는 이곳.

강호동 치킨678.

여기는 다른 치킨집과는 달리 매운 치킨이 있어서 좋다.

청량고추를 아주 사랑하는 내 입장에서는 여기 치킨이 짱임 ㅋㅋㅋ

 

이 날은 치킨으로 회식을 하고...

강호동 678을 못먹어봤다는 언니에게 맛을 보여주기 위해 한마리를 포장해서 집에 옴.

 

여긴 무조건 고추장사 치킨! ㅋㅋ

이게 젤 매콤~하니 맛있다.

 

 

강호동은 삼겹살도 있고 ㅋㅋ 치킨도 있고...

먹을껄로 돈 많이 버시는듯.

 

쨘!

튀김옷에 청량고추를 썰어넣어서 매콤~

같이 주는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다. 굿굿.

 

 

 

크힝.

우리 언니는 먹다가 매워서 지지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맛만좋던데.... 쏴리 언니 ㅋㅋ

 

딱히 치킨들은... 먹느라 바빠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음=_=

여튼 별 다섯개!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섣불리 도전하지 말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