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중국편의점] 중국컵라면(统一) :: 精炖番茄牛肉面 / 토마토 소고기맛 컵라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중국편의점] 중국컵라면(统一) :: 精炖番茄牛肉面 / 토마토 소고기맛 컵라면

혜진냥 2016. 8. 5. 18:45
반응형

 

 

 

精炖番茄牛肉面

토마토맛 우육면

 

지난번 절인 배추 우육면에 이어 토마토맛 우육면!

 

한국 음식에는 토마토가 들어간 요리가... 음..... 내 기준으로는 없다!

하지만 외국요리를 보면 토마토를 이용한 요리가 많은 듯..

뭐 가장 쉬운 예로는 토마토스파게티? ㅋㅋㅋ

 

 

여튼 중국도 토마토달걀 볶음, 토마토게살죽(?) 등과같이 토마토를 이용한 요리가 많은데,

이렇게 토마토맛 우육면도 컵라면으로 나와있었다.

 

 

 

먹기전에는 전혀 예상안되는 맛

 

 

일단 꺼내보면, 스프/액상스프/건더기 세개로 나뉘어있다

 

가끔 이벤트 할때는 계란이나 소세지도 안에 들어있다는데.....

면세점에서 산거라 그런지 짤없구만

 

 

일단 배고프니 스프넣고! 물넣고! 3분 기다리기

 

 

 

중국라면의 장점은....

안에 들어있는 포크로 이렇게 단단히 뚜껑을 고정시킬수 있다는것?

ㅎㅎㅎㅎ

 

 

 

 

토마토 건더기는 사실 잘 보이진 않고,

맛은 조금 새콤한 라면맛이었다.

 

사실 내 입맛으로는 배추절임 우육면이 훨 맛있었다.

 

>> 이전글 참고<<

[호로록@/과자&간식] - 중국컵라면(统一) :: 老坛酸菜牛肉面 / 새콤한 배추절임이 들어있는 우육면

 

 

 

이전 우육면에서 매콤한 맛을 빼면 딱 이맛이 나올 듯.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토마토맛 우육면이 더 맛있을수도 있을것 같다

 

 

다음에 또 사먹어야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