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커피] 豆香洞コーヒー (TOKADO COFFEE) :: 깔끔한 맛의 드립커피 본문

★ 해외여행_2016년/6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커피] 豆香洞コーヒー (TOKADO COFFEE) :: 깔끔한 맛의 드립커피

혜진냥 2016. 8. 19. 17:30
반응형

 

 

豆香洞コーヒー

TOKADO COFFEE

 

 


2014년 일본 로스팅 챔피언이 탄생했다는 바로 그 카페, 토카이도 커피.

 

후쿠오카에 맛있는 커피집이 있다고 하여 기대를 잔뜩하며 갔었는데,

맛은 기대 그 이상이었다.

 

 

위치는 나카스강변 돈키호테 맞은편 근방에 있음.

빌딩 앞에 세균맨이 자리잡고 있다면 바로 그 건물 지하!!!!!


 

 

 

이렇게 한쪽 면에는 원두와 커피기구들이 자리잡고 있다.

 

 

 

드립커피는 취향에 따라 원두를 고를수 있는데,

밍은 ROAST 2 - Hakata Umaka Blend

나는 ROAST 6 - Tokado Blend

 

이렇게 주문했다.

 

아무래도 나는 커피는 구수해야지! 하는 취향이라....

 

 

사실 이 영문 원두판은 계산할때 보고 찍은거고..

우리는 일본어 메뉴로 봤다.

 

영문 메뉴를 달라고 하면 줄 듯?

 

 

 

이렇게 책자로 되어있는 메뉴.

 

토카이도커피의 오너의 프로필로 메뉴가 시작함.

 

 

 

 

 

하.... 저 아름다운 커피드립기의 자태...

 

커피가 한방울 한방울 내려올때의 그 모습이 정말이지 너무 이뻤다

여기 커피집은 후각과 미각을 일깨워주는건 기본이고, 시각적인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았다.

 

커피마시면서 눈이 호강하다니!!!!

 

 

 

좌석은 많지 않았다.

 

총 6~7 자리 정도?

앞에 빨간 책이 메뉴이고, 고르고 난다음 주문을 하면 커피와 쿠키를 나무받침대 위에 올려준다

 

 

 

 

내가 주문한 토카이도 커피.

커피집에서는 그 집 이름을 딴 커피가 제일 맛있는법 ㅋㅋㅋ

 

고소하고 달달한 맛까지 느껴지는 이 드립커피는 정말 맛있었다

(날이 갈수록 떨어지는 표현력은 죄송..)

 

 

 

 

그리고 요건 우리 밍이 주문한 하카타 우마카 블렌드 드립커피

 

살짝 시큼한 과일향이 입안가득 퍼지지만 너무 과하지도 않고,

끝맛은 역시 달달하다.

 

 

한잔이 아쉬울 정도였으나 후쿠오카에서 먹을것이 많으므로.... 다음기회에.

다음에 후쿠오카 오면 여긴 꼭 다시 와야지!

 

 

 

아, 이렇게 두잔먹고 864엔,

만약 테이크아웃을 했다면 한잔당 100엔이 할인되었나? 그랬던것 같다.

 

 

 

 

이건 건물 앞에서 제 88회 국제 라이온스클럽 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것 같았는데

이뻐서 찍어봄 ㅎㅅㅎ

 

 

여튼 토카이도 드립커피 꼭!!!! 맛볼것!!!

 

 

*주소: 3 Chome-3-1 Shirakibaru, Ōnojō-shi, Fukuoka-ken 816-0943 일본

http://www.tokado-coffee.shop-pro.jp

 

*오픈시간: 월-일 오전11시~오후7시반 (수요일휴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