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함흥냉면전문 후원] 후원 물냉/비냉 그리고 석쇠불고기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함흥냉면전문 후원] 후원 물냉/비냉 그리고 석쇠불고기

혜진냥 2016. 8. 16. 21:40
반응형

 

 

 

함흥냉면전문 후원

 

너무 더운.. 아니 뜨거운 날이 지속되어 시원한 음식이 자꾸 생각나는 요즘..

그래서 NC백화점에 갔다가 냉면을 먹으러 '후원'이라는 함흥냉면 전문집으로 향했다

 

 

사실 처음 들어보는 냉면집 이름이었으나

사람들이 많은 걸로 보아...

 

맛이 있나봐!!!!!!!

냉큼 들어감 ㅋㅋㅋㅋ

 

 

내부는 NC백화점 내에 입점해있는 다른 음식점과 비교해보았을때

그렇게 크진 않았다

 

 

냉면만 먹으려고 했는데

후원세트 라고 냉면 + 석쇠불고기가 있어서 이거 하나 선택!

 

세트를 물냉으로 선택했기에 비냉을 하나 추가로 주문했다.

 

 

냉면 2그릇 + 만두(4개) 세트 15,900원도 있어서 살짝 흔들리긴 했으나

내 몸은 고기를 원했기에!!!! 석쇠불고기로 ㅋㅋㅋㅋ

 

 

 

 

테이블 옆에 겨자인듯한 소스통이 두개나 있어서 물어봤더니

하나는 설탕, 하나는 겨자라고 대답해주셨음.

 

서...설탕이요? ㅋㅋㅋㅋㅋ

둘다 맛보았으나 하나는 강한 겨자, 하나는 달짝지근한 연겨자였음

 

설마 누가 설탕통에 겨자를 섞어놓은건가....!!!

 

 

 

옆에 있는 양념통에 정신이 팔려있는 사이,

물냉면이 나왔다.

 

잘라드릴까요? 하셔서 넹!!! 했더니 이쁘게 잘라주심 ㅎㅅㅎ

 

 

 

상추무침과 같이 온 석쇠불고기!

약간 콩불고기맛(먹어본 사람만 안다는 그 맛!) 이 나는듯했으나

상추무침과 같이먹고, 비냉이랑 같이먹고 했더니 맛있었다

 

 

 

비냉도 매콤~ 하니 맛있었음

 

겨자 팍팍 넣었더니 코 찡~ 한게ㅋㅋㅋ 요즘 겨자맛의 매력을 알게됨

 

 

 

석쇠불고기랑 비냉이랑 냠냠

 

같이 주는 온육수가 비냉이랑 완전 잘 어울려서

세번이나 리필해 먹었다는!!!!!

 

 

면이 얇아서 먹기도 좋고 맛도 좋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