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6월 한달일상 - 여행은 결국, 누군가의 하루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6월 한달일상 - 여행은 결국, 누군가의 하루

혜진냥 2016. 8. 17. 18:39
반응형

 

 

사진을 보니 살이 자꾸 찐 이유를 알겠다

광장시장


초코요거트츄러스? 학..

 

울산에 가는길.. 늘 복잡하지만 행복한 길♡


그리웠던 엄마의 집밥


다방에서.jpg


우리 할아버지 사랑이랑도 사진찍고


늘 가는 구빙담에서 내가 좋아하는 커피빙수 냠냐미!


울산하면 지코바양념도 빠질수 없고요, 


날이 너무 좋다..


울산 간김에 부산에 놀러갔다


최근 들어 젤 맛있었던 감자튀김

벨기에에서 먹은 감자튀김보다는 못하다.. (뭘 비교하니)

그리고 현실. 명동성당이 보이면 나의 직장현실이 돌아왔음을 깨닫는다.

나는 지겨운 일상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즐거운 여행지


지겹지만 은근히 맛있는 은행 식당밥ㅎㅎ


6월이니까 에버랜드 장미축제 가려고 언니 학원찾아감 ㅋㅋㅋ 데려가야지


네? 뭐라구요?


GS편의접 컵체리 꽤 비싸지만 역시 맛있어... 

망고구미 짱맛


그리고 혼자 남은 나는 청량고추 폭탄의 볶음우동을 만들어먹는다ㅋㅋㅋㅋㅋ 하.. 매운거 끊어야해


익숙한 명동풍경


맛쵸킹!!! (우리동네 맛없킹!!)


그리고 텐동먹으러 잠시 인천공항으로 슝




누군가에게는 일상인 그곳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인천공항이 좋은 이유는 사람들이 설레는 표정을 하고 있어서겠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