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세븐일레븐] NISSIN컵라면 :: SOUP NOODLE CURRY 카레맛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일본세븐일레븐] NISSIN컵라면 :: SOUP NOODLE CURRY 카레맛

혜진냥 2016. 10. 4. 07:14
반응형

 

 



NISSIN SOUP NOODLE CURRY
니신 스프누들 카레맛

니씬 컵누들은 세계 최초의 컵라면이라던데 (정말?) 그래서 그런지 종류가 엄청많다.

사실 나는 부정할수없는 탄수화물 중독(..)에 밀가루사랑으로
해외갈때마다 컵라면을 몇개 씩 사옴 (특히 일본/중국!!)


이번에는 카레맛이다!

일본하면 라멘, 그리고 카레도 유명하니까
둘을 합쳐놓은 컵라면이라면....

두근두근


필요한 물은 310ml, 시간은 3분!


nissin cup noodle 카레맛도 있지만
나는 soup noodle 카레맛으로 사봄


뚜껑 뜯다가 찢어졌다ㅠㅠ



니신 컵누들과 스프누들의 특징은..
이렇게 스프와 건더기가 따로있지않고 같이 담겨있다

저기 네모네모는 감자인듯
사스가 니씬



 물을 선보다 좀 적게 넣으려고했는데
배고픔에 손이 떨려서... 과하게 들어감ㅋㅋㅋ


그래도 3분뒤엔 이렇게 맛있는 카레컵라면 완성!!!!!


 저 속 까지 잘 풀어줘야 카레스프가 잘풀려서 걸쭉하게 된다

카레향이 솔솔 나는게 완전 내취향!!!!
양 적은거 빼고 다 좋다.. 아니 그래도 싸니까 용서함ㅋㅋㅋ
(참고로 BIG 용량도 존재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