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호치민맛집] 붕따우 맛집, Nha Hang Ganh Hao - Vũng Tàu 본문

★ 해외여행_2016년/10월_베트남 호치민

[호치민맛집] 붕따우 맛집, Nha Hang Ganh Hao - Vũng Tàu

혜진냥 2016. 11. 15. 01:30
반응형

Nhà hàng Gành Hào

 

호치민 도착하자마자 붕따우로 이동, 그리고 업무보고 났더니 금새 해가졌다.

 

밥먹으러 온 곳은 나항간하오(라고 읽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Nhà hàng Gành Hào 라고 쓰여진 붕타우 바다 앞 레스토랑으로 밥 먹으러 감.

 

갔더니 예약이 되어있어서 음식은 엄청 빨리 나왔다

저 뒤에 있는 쭈꾸미 튀김?? 처럼 생긴녀석은 고소함의 극치였다.

 

먹고 먹고 또 먹다가 숟가락으로 퍼서 볶음밥이랑 냠냠

 

구운새우!!!! 약간 매콤 짭짤한 소스가 발라져있던 새우구이였는데 어쩜 이렇게 맛있던지...

 소금 + 라임즙에 콕 하고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었다

 

게도 한마리 먹고싶었으나 우리나라처럼 게까먹는 가위라던가, 그런 별다른 도구가 없어서

다들 먹기 힘들어하길래 나는 그냥 포기함

 

야채볶음.

매번 밥먹으러 갈때마다 나왔던 녀석

 

약간 시금치무침을 따끈하게 만들어놓은 딱 그맛이었다.

무슨야채인지는 아직도 모름...

 

그리고 먹은 해산물 샤부샤부 (베트남 이름은 모름)

요거 다먹고 쌀국수를 넣어줄줄 알았는데 에그누들을 넣어줘서 휘둥그레 @_@

 

베트남 = 쌀국수 아니었던가!!!!

에그누들이 좀 더 비싸서인지 아님 싸서인지... 베트남에서는 쌀국수를 딱 한번밖에 못봤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나온 과일들

 

호치민은 4월부터 11월까지가 우기라고 하더니.. 진짜 과일이 맛없었다.

베트남 과일은 항상 맛있을줄 알았는데 ㅠㅠ 이렇게 맛이 없다니....

 

일부러 맛을 내기위해서 소금을 찍어먹으라고 했다 ㅋㅋㅋㅋ 아 예예

과일이 맛없어서 아쉽고, 쌀국수가 아니어서 아쉬웠던.

해산물은 진짜 대박!

 

 

위치: 3 Trần Phú, Ward 5, tp. Vũng Tàu, Bà Rịa - Vũng Tàu, 베트남

http://www.ganhhao.com.vn/

 

영업시간: 월~일 (휴무없음) 오전 10:00~오후 10: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