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호치민숙소] 니코호텔 (Hotel Nikko Saigon) 본문

★ 해외여행_2016년/10월_베트남 호치민

[호치민숙소] 니코호텔 (Hotel Nikko Saigon)

혜진냥 2016. 11. 19. 06:30
반응형

 

 

니코호텔

Hotel Nikko Saigon

 

니코호텔은 일본식 호텔로 깔끔하고 모던한 호텔이었다.

말로 더 설명할 것도 없이 사진 투척!

 

로비도 깔끄미

한국인 사람처럼 생긴 직원이 있어서 한국인인가... 했는데 정말 한국인이었다 ㅋㅋ

한 두어명정도 있는듯?

 

방 복도도 깔끔깔끔

 

방에 들어갔더니 풀만호텔보다는 좀더 모던하고 밝은 느낌이었다.

 

 

제일 좋았던건.....

욕조가 있음!!!!

일 다하고 숙소와서는 반신욕하고 노곤노곤해질땐 정말 좋음 Zzz

 

욕조 옆에는 세면대도 있고

그 옆에는 샤워부스도 있음

 

깔끄미 한 방

비지니스 호텔답게 책상과 책상용 스탠드조명도 따로 있었다.

 

 

반갑다고 준 웰컴 초콜릿

 

피곤해서 다는 못먹고 나오기 전에 하나밖에 못먹었는데.... 이제와서 좀 아쉬움

맛있었는데....

 

아침은 2층에서!

 

아침에 일어나서 본 아침 풍경

여기는 사실 앞이 건물로 막혀있어서 야경은 그리 이쁘지 않음..

그래서 아침 풍경도 그리 이쁘진 않았다 후후

 

 

일단 밥먹으러 슝슝

한식도 있고 일식도 있고, 음식이 꽤많았지만...!!!!

 

일단 간단하게 연어랑 빵으로 입가심하고

 

그토록 바라오던 반미!!!!

베트남에서 베트남 전통 반미를 먹다니 감격.....

 

했지만... 내가 예상한 길거리 반미가 아니라 ㅠㅠ 이건 너무 고급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