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호치민 맛집] IDICO-URBIZ, Đồng Nai 본문

★ 해외여행_2016년/10월_베트남 호치민

[호치민 맛집] IDICO-URBIZ, Đồng Nai

혜진냥 2016. 11. 21. 00:40
반응형

 

 

IDICO-URBIZ

 

동나이에 있는 이디코라는 레스토랑에 점심먹으러 갔다

 

들어가는 길이 엄청 넓음....

뭐지 이곳은...!!!

 

 

밖에 쉬는(?) 커피마시는(?) 탁자도 있고

들어가면 룸도 있다.

 

일단 처음 나온 새우!!!!!

하... 찐 새우라니... 초크초크한 찐 새우라니....!!!!

 

짭쪼롬한 소고기 볶음 같은것도 있고

 

이 볶음밥은 여기저기 포슬포슬하고 짭쫄한게

모든 음식점에서 한번씩 다 만났던 메뉴.

 

여기다가 바로 밑 사진에 있는 간장 고추 하나 올려서 먹으면 꿀맛!!!

물론 고추는 맵습니다... 베트남 고추의 위력...

 

 

베트남에서 먹는 베트남 라이스페이퍼롤!!!!

안에 쌀국수가들어있다.

 

안에 살짝 향긋한 향신풀(?)이 있어서 나는 좋았는데 일행은 별로 안좋아함..

나는 여기다가 고수 추가해서 같이 먹었다 냠냠

 

 

한국에서는 비싸서 못먹는 연어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었던..

그치만 내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던 쌀국수.

 

아니 샤브샤브 쌀국수? ㅋㅋㅋㅋㅋㅋ

 

나름 맛은 있고 좋았는데 모기가 너무 많아서 ㅠㅠ 힘들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