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호치민맛집] 호치민 야경 & 크루즈 식사 @Indochina Junk 본문

★ 해외여행_2016년/10월_베트남 호치민

[호치민맛집] 호치민 야경 & 크루즈 식사 @Indochina Junk

혜진냥 2016. 11. 22. 21:13
반응형

 


 

Indochina Junk Halong Bay



호치민의 마지막 날.

놀러 온게 아니라 딱히 본게 없어서 아쉬웠는데, 마지막날이라고 크루즈 저녁식사가 예약되었다

크루즈 저녁식사라니!!!

 

옆에 엄청 큰 배가 있어서 살짝 기대는 했으나

우리가 탈 배는 여기 이, 작은 배.

2층으로 되어있고 한층에 약 40명 정도 들어갈 수 있었다

 

용머리 출동!!!!

 

아, 입구 부분에 무대가 하나 있다.

밥먹다보면 이쁜 언니(사실은 동생들)가 나와서 춤을 춘다

 

밥먹을 준비 완료!

 

사탕수수를 고기로 둘러서 튀긴거...

실제로 사탕수수는 먹을수가 없어서 먹을게 별로 없었다.

 

 

제일 왼쪽에 있는건 진짜 새우알칩과 똑같은 맛! 이었고

가운데는 닭가슴살 새우야채 샐러드. 향초(향신료 풀)이 많이 들어있어서 향긋하고 좋았음

 

 

알새우 칩에 야채랑 새우 올려서 냠냠

요 새우.. 코코넛가루에 한번 튀긴거라 고소한맛이 두배!

 

이 매콤소스 발려진 숯불새우.. 정말 맛있었는데..

다음에 또 베트남에 간다면 이 녀석은 꼭!!! 100마리(..) 먹을테다!!!

 

 

오징어 안에 야채 쏭쏭 넣고 향채로 돌돌 말은 음식

사실 쉽게 말하면 야채가 포함된 오징어미나리 강회 느낌???

 

 

고로케와 데리야키 치킨

 

그리고 샤부샤부

여기 베트남에서 샤부샤부를 참 좋아하는구나

 

근데 왜 쌀국수는 안먹습니까? ㅠㅠ

 

신기한건, 샤부샤부든 쌀국수든 국물과 면이 따로 나와서

면 위에 그냥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으면 되는 그런 국수들이었다.

 

쌀 함량이 많아서 금방풀어져서 그런가?

하지만 난 쌀국수를 먹지 않았다는거......

 

 

배도 부르니 이제 호치민의 야경보러 총총

낮에 버스에서 본 베트남 강은 다 흙탕물에 쓰레기가 많아서 지저분해보였는데

밤에 보니 나름의 매력이 있었다.  

 

 

건머편의 또 다른 배.

그리고 여기는 자기들의 맥주가 따로 있으면서도, 길 여기저기 모두다 하이네켄 광고로 도배를 해놨다

뭥미??? 여기 공장이 있어서 그릉가

 

저기 놀고있는 물고기 배도 보여서 ㅋㅋㅋ 귀여워서 찍어봄

 

배가 크게 울렁거리진 않아서 밥먹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향신료에 좀 많이 약하다면.. 먹기 전에 빼달라고 하거나 흠 안먹거나 둘중 하나 ㅋㅋㅋ

 

 

여튼, 호치민에 대해 '이쁘다' 라는 생각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했던 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