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호치민맛집] Mandarine 본문

★ 해외여행_2016년/10월_베트남 호치민

[호치민맛집] Mandarine

혜진냥 2016. 11. 24. 11:30
반응형

Mandarine

 

공항 가기 바로 직전!

기내식도 나오지만 그래도 밥은 먹어야한다며 ㅎㅎㅎㅎ

사진 찍을수 있는 곳이 음식점 밖에 없었다보니 ㅋㅋ 다 먹은사진들 밖에 없군......

 

어쨌든, 내가 갔던 음식점 중에서 제일 모던하고 깔끔했던 곳.

 

보통 비지니스 접대로 많이들 이용한다고 한다

 

 

여심 저격!!!!

 

 

새우월남쌈(?)도 쫀득하니 맛있었고,

레스토랑의 이름을 써놓은 저 칠리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쫀득한 찹쌀돈까스같은 그런 맛과 식감이 있었던 음식

 

엄청 바사사사사삭한 소고기 말이튀김

 

또 보는 따끈한 시금치무침ㅋ

그리고 연잎밥

 

생선찜도 맛있었는데 밥이 좀 밍밍했던터라, 요 양념이랑 먹으니 딱 좋았다

 

또 보는 데리야끼맛 치킨

 

 

냠냠ㄴ먄냠냠냠냠

 

마지막이라 부담이 덜어져서 그런지 몰라도 제일 맛있게 먹었던 식사였다.

물론!!! 하루종일 쫄쫄 굶었다가 먹었던 첫날의 저녁 빼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