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호치민] 메콩델타강 Me Kong Delta, 그리고 코끼리귀물고기 본문

★ 해외여행_2016년/10월_베트남 호치민

[호치민] 메콩델타강 Me Kong Delta, 그리고 코끼리귀물고기

혜진냥 2016. 11. 23. 08:30
반응형

 

메콩델타강

 

마지막날 성공적인 회의를 끝내고! 마지막으로 재빠르게 메캉델타를 한번 둘러보기로 했다

호치민까지 왔는데 그냥 보낼순 없다는 현지가이드님 ㅋㅋㅋ 땡큐요!

 

밥 먼저 드실래요? 메콩델타 투어 먼저 할래요? 했는데

회의가 늦게 끝나는 바람에 벌써 1시.... 그래서 밥!!! 밥 먹고 갑니다!!

 

통통배를 타고 갑니다

이 넓은 강위에서 모터 통통배라니

 

 

배가 고프니 저 멀리 보이는 다리도 금문교처럼 보이고요

 

도!착!

 

 

갔더니 이미 밥상은 차려져 있네요 ^,^ 감사감사

 

전병들이 많이 보였고,

찐새우도 보였고... 찹쌀도너츠 같이 생긴것도 보이고....

 

이 녀석이 바로 코끼리귀물고기!

코끼리귀처럼 생겼다고 해서 코끼리귀물고기라는데....

생긴건 좀 무서웠다.

 

비닐통째로 튀겨서인지 겉부분이 엄청 바스스스슥 하고

아! 얘가 쓰러지면 불행이 온다고 해서 절대 눕히지 않는다고 한다

 

눕히고 자시고 할것도 없이 사실은 직원분이 손으로 물고기살 다 발라서

라이스페이퍼로 다 싸서 하나씩 돌림

 

초간단 ^,^

 

이렇게 하나씩 정성스레 싸주심

 

 

그리고 그 다음에는 찹쌀빵(공)을 가위로 쓱쓱

 

맛은 정말 찹쌀도너츠... 인데 좀 더 기름이 가득한 맛.

그리고 가지고 오신 정체모를....

먹어봤더니 약간 양배추로 만든 김치찌개 같은?? 아니 김치국 같은 맛이었다.

 

한국사람이라고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나온 망고와 롱옌

아...우기라 그런지 과일이 맛이 없었다......

 

10월 호치민.... 과일은 포기해야한다. + 우산/우비 필수!

 

 

뒷편으로 펼쳐진 이쁜 정원

 

구경하다가 갑자기 비가 쏟아지기 시작함

또냐... 비 또와???

 

약 30분간 갖힘 ㅋㅋㅋㅋ

와 진짜 한국 못돌아가는줄 알았다.

 

비가 완전 그친거 아니고, 잠시 수그러들었을때 다시 통통배를 탔는데

사방이 뚫려있다보니 온 사방으로 비가 우수수수수수

 

다행히도 나는 우비를 들고와서 비에젖은 생쥐꼴은 면했다고 합니다

 

 

못가본 곳이니 지도라도 남기는 걸로ㅋㅋㅋㅋㅋ

내 평생 다시 갈일이 있을까.

 

+ 메콩델타에 간다면 메콩델타강에만 산다는 코끼리귀물고기는 한번쯤 먹어보는걸 추천

+ 사실 무슨맛인지는 잘 모르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