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맛집] 하카타다루마(博多だるま) :: 하카타 돈코츠라멘의 정석! 본문

★ 해외여행_2017년/2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맛집] 하카타다루마(博多だるま) :: 하카타 돈코츠라멘의 정석!

혜진냥 2017. 3. 21. 09:30
반응형

 

 

하카타 다루마

博多だるま

 

모츠나베를 다 먹고나서 구수한 냄새에 이끌려 우리는 또 다시 라멘을 먹으러 왔다.

하카타 다루마 ^,^

 

 

후쿠오카에 올때마다 그냥 이치란 라멘만 먹었었는데,

히데짱라멘을 한번 먹고나서... 아.. 후쿠오카는 돈코츠라멘으로 유명했지! 라는 생각이 퍼뜩!

그 이후로는 맛난 돈코츠 라멘을 먹기위해 노력(?) 하는 중이다.

 

그래서 이번에 찾아온 곳이 '하카타 다루마' 라는 곳이다.

참고로 돼지국밥이 냄새나서 못먹는 사람은 비추.

 

돼지국밥보다 더 진~~~~한 돼지 냄새가 폴폴 나는 곳.

 

들어갔더니 유명인사들이 엄청 많이 왔는지 싸인 페이지가 엄청났다

그치만 누군지 1도 모름 ㅋㅋ

 

 

거의 9시 반쯤 되던 시간이라 사람은 거의 없음

우리는 인기 넘버 1, 2를 주문했던가.. 계란은 없는걸로 주문했다.

 

방금 밥먹고 왔으나 라멘먹을 생각에 들뜬 밍

 

 

쨘!!!!!!!

 

인기 넘버원의 고기가 토치로 좀 지진거라 좀더 풍미가 좋았다.

국물의 베이스는 같음.

 

쟈 먹어볼까!!!

 

 

하는 찰나 나온 군만두!

 

한입만두 + 네기마요 (10개)를 주문했는데..

 

맨날 비비고 왕만두만 먹다보니, 그 만두 크기를 생각하고 먹었는데... 알고봤더니 3개씩 먹었던거였다!!!!

어쩐지 밍은 한개밖에 못먹었다고 하고, 나는 세개 밖에 못먹는데 이미 만두가 없다..??

 

내가 한번에 3개씩 먹었던 거... ^,^ 스미마셍 

 

한입교자라규.. 한입교자...

 

라멘은 정말 맛있었다.

교자는 그렇게 감동적이진 않았으나.. 뭐.. 라멘이 너무 맛있어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