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맛집] 하카타 스시 이소가이 (SUSHI ISOGAI) 본문

★ 해외여행_2017년/2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맛집] 하카타 스시 이소가이 (SUSHI ISOGAI)

혜진냥 2017. 3. 18. 19:56
반응형

 

 

하카타 스시 이소가이

SUSHI ISOGAI

 

히사시부리!! 또 찾아온 후쿠오카! :)

아직 후쿠오카의 매력에 벗어나지 못하고 또 오게 되었다.

 

도착하자 마자 스시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은 바로 이소가이 스시집.

 

 

텐진에 있어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가고 싶었으나 배가 너무 고파...

 

 

도착!!!! 했는데.. 회전초밥집인줄 알았는데.... 나니?

초밥 레일은 있는데 더이상 회전초밥집으로 운영을 안하는것처럼 보였다 (두둥)

 

그래서 받아든 런치셋트 메뉴판.

요건 토/일요일 한정 런치메뉴판이고 런치타임은 11시부터 15시까지다.

 

우리 밍은 별붙은 세트에 스시 12개!!!

나는 더 비싸지만 스시는 7종류, 계란찜 이런거 더 나오는걸로 초이스!  

 

일본에 오면 언제나 함께하는 진저에일도 츄문 완료!

 

 

우리는 1시 경에 갔었는데, 그 뒤로 오는 손님들은 자리가 없어서 다들 돌아가야만했다.

 

제일 첫 코스, 역시 샐러드!

아사아삭한 식감과 고소함을 더하기 위해 올린 콘푸레이크가 정말 좋았다.

 

나만 나온 나마시라스. 생 치어인데 나한테는 약간 비렸다.

배고파서 입맛이 예민해졌나봄.....

 

우리 밍은 고소하고 맛있다며 냠냠

 

 

이것들 역시 나만 나온 텐푸라 & 보들보들 계란찜 ><

튀김 양이 너무 적어서 속상했으나 그래도 만족!

 

 

긴 기다림 끝에 나온 우리 밍의 12피스 스시판!!

메뉴판에 새우가 안나온다고 테이프 붙여놨다가 뗀거 보니, 시기에따라 안나올때도 있는듯 했다.

 

 

요건 내꺼!

7종이라 그래서 7개 나올줄 알았는데 말이가 2개 나와서 총 8피스가 나왔다.

 

 

신선하고 무척이나 고소하고 맛있었다.

예전에 우니(성게알)의 비린맛때문에 이걸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눈 꼭 감고 먹었더니 진짜!! 비린맛 하나없이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었다.

 

특유의 바다향? 그런거 없음!!! 그냥 부드럽고 고소해....

 

내가 좋아하는 장어는 젤 마지막에 냠냠

 

근데 이 장어... 가시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빼냈다 ㅠㅠ

보통 씹어서 먹는다는데 이빨이 안좋아서 (ㅋㅋㅋ) 장어뼈가 씹히지 않는 나는

입에서 열심히 굴려가며 뼈를 빼냄

 

그래도 우니의 새로운 발견으로 인해 별 다섯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