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버터샵 BUTTER :: 광교 롯데아울렛 BUTTER SHOP 구경 - 버터 어버이날상품 / 버터 샤워가운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버터샵 BUTTER :: 광교 롯데아울렛 BUTTER SHOP 구경 - 버터 어버이날상품 / 버터 샤워가운

혜진냥 2018. 5. 2. 23:19
반응형

광교롯데아울렛 BUTTER





간만에 평온한(?) 근로자의 날을 맞이해서 어벤져스를 보러 롯데 광교아울렛에 갔다. 오.... 근데 광교롯데아울렛에 BUTTER 샵이 생기다니!! 두둥! 그래서 영화보기 전에 살짜쿵 들러봄 ^,^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요즘 한창 유행하고 있는 꽃상자(+편지와 돈을 넣을수 있는)을 팔고 있었고, 카네이션 비누꽃, 디퓨져, 감사편지 등등 다양한 어버이날 상품들이 진열되어있었다. 


오 비누향이 은은히 풍기는 스투키!!! 


얘는 9,900원이었는데 목화솜꽃이 너무 귀여웠다



오... 카네이션 왕꽃 브로치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요런것도 좋을 것 같았다.


귀여운 카네이션브로치 (8,000원)


저도 한번 해봤고요

핀이 쉽게 빠지지 않도록 고정장치가 있어서 좋았다 


카네이션 초! 이건 얼만지 안봄


카네이션브로치가 너무 괜찮아보여서 살까말까 어쩔까하다가.. .뭐... 이미 준비를 해놔서 그냥 안사기로 함. 근데 언니가 샤워가운을 애타게 찾고 있는게 생각나서 언니에게 버터샵 샤워가운을 소개시켜줬다 


나는 이케아에서 하나 남은 샤워가운을 집어왔지만 언니는 그때 못샀으므로ㅋ 근데 여기가 샤워가운이 더 싸고 부들부들하다. 오... 지져스


뒤에 글씨도 써있음

뭐 자세히 보진 않았지만 

YOU ARE SO LOVELY  이런게 아닐까 추측됨


사이즈는 FREE 사이즈구요


부들부들 부드럽다를 보여주고싶은 사진ㅋㅋㅋㅋㅋ 하지만 언니는 재질은 관심없는 듯 했다. FREE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하길래 마네킹이 걸치고 있는 샤워가운을 잠시 빌려서 입어봄 


키 165cm에 버터 샤워가운 길이는 요정도

품은 넉넉을 넘어 낙낙하다


부드럽다 또 강조ㅋ



귀요미 버젼도 있었는데.. 이건 너무 간것 같다.... 모자에 있는 눈이 너무 초롱초롱했고, 샤워가운......에는 모자가 절대 필요없으니까ㅋㅋㅋ 그냥 핑크 샤워가운이었으면 더 잘 팔리지 않았을까.


여튼 언니를 위해 샤워가운을 하나 삼.


다른 것도 귀여운물품도 많고 했지만 내가 관심있는 것들만 찍어봤다 (사실 언니한테 살까말까 고민하면서 찍어서 보낸 사진들이긴 했지만ㅋ) 다음에 시간을 넉넉히 가지고 다시한번 방문해봐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