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면세점쇼핑] 세렌디뷰티 씨워터 알게미스트... 단점....?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면세점쇼핑] 세렌디뷰티 씨워터 알게미스트... 단점....?

혜진냥 2018. 5. 22. 00:50
반응형

세렌디뷰티 씨워터 알게미스트





세렌디뷰티라는 브랜드는 회사직원이 스파클링팩을 추천해줘서 알게됐다. 면세점에도 입점해 있는 브랜드인데다가, 성분을 봤더니 내 피부에 안맞는 성분도 없고... 뭐 이왕살꺼 이것저것 써보지뭐...하면서!!! 좀 샀더니 미스트를 사은품으로 받았다. 씨워터 알게 미스트 60ml


전성분: 정제수,글리세린,글리세레스-26,1,2-헥산디올,부틸렌글라이콜,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해수,하이드록시에칠우레아,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감태추출물,개청각추출물,우뭇가사리추출물,톳추출물,우릴디메치콘/폴리글리세린-3크로스폴리머,폴리메칠실세스퀴옥산,알란토인,암모늄락테이트,우레아,향료,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피브이엠/엠에이코폴리머

-사진은 내가 구매했던 신라면세점에서 데리고 옴.


분사력도 꽤 좋고.. 향은 약간 바다향.. 이라고 해야하나? 해초향 같은게 난다. 어쩔땐 역하고 어쩔땐 상쾌한 듯한 냄새고... 그래서 좋다 나쁘다 말을 할 수 가 없음. 


근데 확실히 화장하기 전에 얼굴에 뿌리고 하면 화장이 더 잘먹거나, 아니면 에어퍼프에 이 미스트를 한번 슉 뿌려준 다음 파데를 팡팡 두드리면 화장이 더 잘먹는다거나, 화장 끝에 한번 뿌려주면.. 뭐랄까 지저분하게 무너지지 않고 그나마 좀 오래감. 그리고 건강한 광이 난다고나 할까? 


60ml라 나중에 나갈때 하나사서 비행기 안에서 뿌려도 될 듯....

그런데 이 씨워터 알게 미스트에 젤 큰 단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글씨가 벗겨지면서 한번 뿌리면 손 전체에 반짝이가ㅋㅋㅋㅋㅋㅋㅋ

뿌릴때 화장지로 미스트 두르고 뿌려야함.... 그거 아니면 테이프 두르고 뿌려야할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미스트에는 안맞는 성분이 없는데 이상하게 자꾸 얼굴이 뒤집어져서... 그냥 안맞나보다? 했는데 알고봤더니 이 반짝이 때문인것 같았다. 이왕 만드는거 쫌.........  잘.....


이것만 좀 바뀌면 또 살 의향은 있을것 같은데. 개선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다. 

아, 한번 사면 3개월정도 쓰는듯 하다. (평소 안뿌리고 화장할때, 잘때만 뿌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