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 통장이나 카드가 없어도 돈을 출금할수있다? 카카오뱅크라면 가능해요!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 통장이나 카드가 없어도 돈을 출금할수있다? 카카오뱅크라면 가능해요!

혜진냥 2018. 9. 6. 22:08
반응형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사랑해요@@@)


주말, 친한 동생의 결혼식이 있어서 잠시 은행에 들린 우리..

당연히 삼성페이가 될 줄알고 현금카드는 물론, 지갑까지 안들고 나왔는데.... 세상에나.... 삼성페이가능 ATM가 점검중이다 ㅋㅋㅋㅋ 멘!붕!

왜죠? 주말인데요? 주변에 우리은행이 더 없는데요?????


다행히도 결혼식장 근처에 우리은행이 있어서 일단 출동.. 했으나 그 우리은행지점은 ATM 코너가 없었다 하하하하


정말 어쩌지... 그냥 입금이라도 해야하나 하는 와중에, 카카오뱅크로 뽑을 수 있을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그래 카카오라면 그런 기능을 만들어 놨을수도 있어.. 아니 해놨을꺼야!!!!


하고 찾았는데 정말 있다ㅋ 역시 카카오 굿



카카오뱅크에 로그인해서 왼쪽에서 스마트출금!!!!

네네 체크카드 없이 간편하게 출금시켜주세요 ㅠㅠ


스마트출금 계좌등록하기 버튼을 꾹 눌러서 

시키는 대로만 진행하면 된다



인증번호 받았구요 


등록 완료!!!!

이제 주변에 CU편의점을 찾아 헤매기만 하면 되는데.. 의외로 CU편의점이 많다 헿... 작은 편의점이라서 현금인출기가 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 편의점 앞에 현금인출가능 안내표지판이 눈에 뙇 @_@ 감사해요!!


휴 일단 숨 좀 돌리고 

아래와 같이 진행하다가 계좌번호 입력 후 출금용 인증번호 만들기를 눌러서 진행하면 끝 ^^

밥아죠씨: 완죠니 쉽죠잉 


오오 있다 있어 

kakaobank


스마트출금!


설정한 계좌번호 누르구요 

원하는 돈을 입력하면!


이렇게 돈이 나옵니다.... 정말 비굴하게...

"**야 진짜 미안한데 축의금은 계좌번호로 쏴줄께" 라고 할뻔ㅋㅋㅋㅋㅋㅋ 카카오뱅크 사랑합니다 


이 일 이후에 남편도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