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면세점쇼핑] FOREO LUNA mini 2 포레오 루나미니/ DOSON 딥디크 도손/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면세점쇼핑] FOREO LUNA mini 2 포레오 루나미니/ DOSON 딥디크 도손/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혜진냥 2018. 9. 5. 00:00
반응형

이런저런 면세품 구입후기 - 1월


피부가 뒤집어져서 작년에 1회용(배터리충전불가한) 완전 귀요미 포레오를 한번 써보고는, 오!!! 이거 괜찮은데? 해서 이번에는 큰걸로 구매해봄.

FOREO LUNA mini 2 포레오 루나미니2


핫핑크가 좀 인기가 많아보여서 나도 사봄

사용하고 나서는 피부 속 노폐물이 잘 빠지는 것 같아서 얼굴에 광도 좀 나는것 같고 한데,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얘가 효과가 있나? 싶다 ㅋㅋㅋㅋ 이런게 바로 있을땐 소중한걸 모른다는 거겠지.... 턱드름이 꽤 났었는데 지금은 잘 안나는게 얘 덕인가 싶기도 하고.


딥디크 도손 DoSon

딥디크향은 호불호가 나뉜다고는 하지만, 나는 완전 호!!!!! 하오하오!!

롬브르단로는 내 취향이 아니었다... 너무 장미나무나무나무 해서 오히려 남편이 좋아함.


도손은 나쁘게 말하면 고급스러운 각티슈향... ㅎㅅㅎ

하지만 난 포근한 그 향이 너무 좋더라


SERENDI BEAUTY SPARKLING PACK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초반에는 할때 으아아아아아 아파.. 눈물 찔끔

몇번 하면 음... 아픈가? 라는 느낌... 이런게 바로 익숙해진다는 것일까


얼굴이 화사해지고 다음날 화장이 잘 먹는 기분은 있다

하지만 한번 하면 버블-스파클링팩-일반팩까지 해야해서 한시간은 족히 걸림... 귀찮

그리고 많이 쟁여놔서 그런지 놔뒀다 쓰는건 아픔이 덜함^,^


한 15팩정도 샀던거 같은데 이젠 안살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