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네이버쇼핑] 삐뽕언니 꿀핏 부츠컷 제깅스 구매후기 (기본2 사이즈)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네이버쇼핑] 삐뽕언니 꿀핏 부츠컷 제깅스 구매후기 (기본2 사이즈)

혜진냥 2018. 9. 8. 10:30
반응형

삐뽕언니 꿀핏 부츠컷 제깅스


회사에서 맨날 앉아있으니까 편한 바지만 찾게 되는 요즘...

앉아있다보면 부..붖ㅇ... 내 종아리를 압박하는 부종.. 너란 녀석.. 그래서 편한 부츠컷을 찾아 헤매다가 

부츠컷 제깅스.. 라는 것을 발견했다.

신체적인 콤플렉스로 인해서 인터넷으로 바지는 잘 안사려고 하지만.. 이건 후기가 너무 좋아서 문뜩 궁금해짐.


너무 통짜도 아니고 이거 좋은디???? 

물론 부츠컷 슬랙스는 이미 내 교복처럼 입고 다니고 있으나 허벅지부분이 좀 헐랭해졌당..


원래 52,000원....


하지만 나는 현명한 소비자니까 할인에 무료배송할때 18,900원에 구매 ><

19,900원이지만 지금 친구? 해서 1,000원 더 할인받음 ㅋㅋㅋ


배송은 아주 재빠르게 옵니다 


엥.. 앱도 있었어?? 난 네이버쇼핑으로... 뭐가 더 싼지는 모름


단추가 두개나 있어서 튼튼해 보이고 

생각보다 재질이 두꺼워서 가을날씨인 요즘 입기 딱인데? 헤헤



서서 혼자 찍을 수 가 없으니까 나는 앉아서 이런 간지로 사진을 찍었다 신선한데?ㅋㅋ 키가 164.5~165정도인데 요정도 길이보다는 좀 더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에다가 엄-------------청 편해서 좋다ㅋㅋㅋㅋ 하체비만인덕도 있지만ㅠㅠ 부종 덕에 성공한 바지는 거의 없는데 이건 증말 레깅스입은 느낌!!!! 

다리가 통통한거에 비해서 허리는.. 26정도 (지오다노 25, 유니클로 24)라서 바지사기 힘든데 이건 허리가 그렇게 크지도 않고(조금 남음... 밥 많이 먹으면 채워질 정도) 편하다 굿! 아.. 단지 허리쪽 택이 까슬거려서 떼버림. 이제 이거입고 일도 하고 여행도 가고! 새로운 내 교복이 생긴 것 같아서 기쁘다


궁금해서 사본 리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