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하노이맛집] 팀호완 TIM HO WAN :: 36층에서 먹는 홍콩 딤섬맛집 본문

★ 해외여행_2017년/5월_베트남 하노이

[하노이맛집] 팀호완 TIM HO WAN :: 36층에서 먹는 홍콩 딤섬맛집

혜진냥 2018. 9. 17. 17:00
반응형

팀호완 TIM HO WAN


홍콩에서 그렇게나 맛있게 먹었던 팀호완이 하노이에도 있다고 해서 이곳은 꼭!!!! 가야해!!!! 하고 택시타고 달려옴ㅋㅋㅋㅋ 


무려 36층에 있다. 그래서 야경도 볼겸 겸사겸사해서 저녁에 옴


간만이다.. 팀호완..☆

가격을 보면 홍콩과 비슷하거나 싼 정도


36층에서 바라본 하노이


좌 그럼 먹어볼까용 


저녁시간이 시작된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없었다

깔끔깔끔


창가석을 노렸으나 창가는.. 아니 창가만 만석 ㅋㅋㅋ 다들 뭘 쫌 아는구만


첫시작은 새우딤섬


부추딤섬도 맛있으니까 먹어주고 


잊을수 없었던 번!!!!! 

달짝지근하면서 짭짤한데, 겉은 또 바삭하고 고소하다 ㅠㅠ 흐엉 맛있쪙


쌀 안먹으면 내가 밥안먹었다고 하니까 시킨 볶음밥 ㅋㅋ 역시 마딛


쇼마이도 주문


오 안에 메츄리알?


고기완자 같은것도 시키고 냠냠냠냠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하노이 왜이렇게 맛있는거 많니 ㅠㅠ


이렇게 배 든든하게 먹고도 3만원도 안나옴.. 실화?



눈으로 본 하노이 야경은 이뻤으나, 창에 비친 불빛때문에 카메라로는 다 담기지가 않았다. 아쉽

여기는 롯데마트도 있기 때문에 롯데마트 들릴때 팀호완에서 밥먹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우리는 밥 든든히 먹고 양손 가득 장봐서 우버불러서 택시타고 집으로 돌아갔다고 한다 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