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하노이맛집] 분보남보 BUN BO NAM BO :: 소문난 맛집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이 있었다!!! 본문

★ 해외여행_2017년/5월_베트남 하노이

[하노이맛집] 분보남보 BUN BO NAM BO :: 소문난 맛집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이 있었다!!!

혜진냥 2018. 9. 18. 08:30
반응형

분보남보 BUN BO NAM BO


하노이에 맛있는 비빔쌀국수(?) 집이 있다고 해서 한걸음에 달려갔다 후후 


분보남보!


구글에 찾으면 금방 나옴


나는 혼자여서 금방 들어가서 앉을수 있었다

앉아서 뭐 먹을까 주변을 쓱~ 스캔해봤더니 대부분 분보남보를 먹고있군?


분보남보하나요!! 하고 바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바로 앞에 현지이모(?)가 뭔가 대나무에 쌓여진 소세지 같은걸 먹고 있는걸 봐버렸다...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그래서 분보남보랑 같이 주문

gio라고 불리는 소세지는 수제로 만든 소세지였는데 애피타이저느낌으로 딱 좋았다ㅎ 뭐 완전 맛있엉!!!! 정도는 아니었지만 궁금해서 먹어본것 치고 좋았다 정도?



분보남보는 정말 양이 줄어드는게 아쉬울만큼 맛잇었다

JMTGR


한그릇으로 배가 부를 정도는 아니었으므로 야식으로도 좋을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