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하노이맛집] Madame Hien 마담히엔 :: 런치메뉴 최악 본문

★ 해외여행_2017년/5월_베트남 하노이

[하노이맛집] Madame Hien 마담히엔 :: 런치메뉴 최악

혜진냥 2018. 9. 18. 15:00
반응형

Madame Hien 마담히엔


하노이 여기저기 다니다가 계속 눈에 띈 레스토랑


꽤 괜찮아보여서 일단 입장!


오 괜찮은 런치메뉴가 있는데?

가격은 인당 198K, 한국돈으로는 약 1만원정도 되니까 베트남에서는 꽤 비싼편에 속함


아기자기한 내부 


독특한 테이블

좋다 좋아!!!!!


거기에 베트남차와 환타를 곁들여봄


duck salad.. 음 상큼하군.. 하지만 좀 오리냄새가 남


fresh roll mushroom


그냥 그랬다


여긴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듯


seafood skewer, sticky rice

오 완죠니 맛있어 보인다!!!!!


hanoi family plate


이 두음식의 공통점은.... 식었다는 것.

밥알이 굳었을정도로 언제 퍼놓은지 모를 그런 밥이었고, 이 꼬치는 심지어 차가웠다

아니 꼬치의 자점이 갓구운.. 뭐.. 따끈따끈.. 그런거 아님? .. 증말 실망해서 먹는둥 마는둥


이쁘면 다냐



이 가게에서 제일 맛있었던 디저트!!!!! 

코코넛 좋아하면 위에 있는 코코넛아이스크림, 아님 아이스크림 2스쿱 선택해서 냠냐미


아이스크림 종류는 물어보면 알려줌... 나는 바닐라랑 깨 선택한듯.



VN tea 55,000 + Lunch menu*2 396,000 + Fanta 63,000... 에 10%까지ㅋㅋㅋㅋ 565,400 VND!!!! 달러는 25.7.. 

돈버리는 짓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