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쿠마모토맛집] 쿠라스시 くらすし :: 스시먹으면서 게임도 즐기는 쿠라스시 본문

★ 해외여행_2018년/5월_일본 쿠마모토,

[일본/쿠마모토맛집] 쿠라스시 くらすし :: 스시먹으면서 게임도 즐기는 쿠라스시

혜진냥 2018. 11. 25. 10:00
반응형

쿠라스시 くらすし



일본은 자주 오는데, 스시를 안먹는지는 꽤 오래되어서 이번 여행에서는 스시를 먹기로 했다. 

나는 사실 해산물을 그렇게 즐기지 않기때문에 비싼 회나 스시를 먹어봐야 의미가 없기때문에ㅋㅋㅋ 회전초밥으로!


쿠라스시에 도착


헿... 이미 웨이팅이..


그래서 표를 뽑았다. 

우리는 36번이라서 36번 고객님 하고 부르면 바로 달려나갈 준비를 하고!! 


드디어 자리에 앉음!!!

다 먹은 접시는 저기 밑에 보이는 곳에 넣으면, 화면에 자동으로 하나하나 카운팅이 되고 접시 5개당 한번 게임도 즐길수 있다!! 


이렇게 뚜껑이 덮혀있는게 위생적이고 좋아보이고요?

열기가 조금 빡세긴 한데 밑에서부터 위로 퐉 하고 열면 바로 열림


역시 취향의 차이는 이렇게 극명하게 갈린다ㅋㅋㅋㅋ

난 뭐니뭐니해도 아부리!!!!


위에꺼랑 같아보이지만 쟤는 연어아부리 얘는 돼지고기 아부리 ㅋㅋㅋㅋ


5개를 다 먹고 그릇넣으니까 '게임할래?' 해서 오케이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결과는 실패..


그리고 각자의 취향 껏 또 스시를 열심히 먹어주고


우니스시가 있어서 밍 시켜줬는데.. 엄청 비렸다고 함 ㅋㅋㅋㅋ 

미안... 옆 테이블에서 우니스시 너무 많이 먹길래 맛있는지 어떤지 궁금했다규


호... 맛있어.. 누가봐도 나의 취향^,^ 돼지고기><


유부우동도 한그릇 먹규


장어초밥도 맛있엉.. 헤헷


결국 아타리! 당첨!!!!!


내가 받은 경품ㅋ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원한건 아니었으나 받기 전에는 왜 그렇게 받고싶어했는지...



주문을 하면 앞으로 몇분 뒤에 나오는지, 그리고 몇접시를 먹었는지 등이 이렇게 화면에 표시된당

우린 30접시.... 네? 30접시? ㅋㅋㅋ 


열심히 많이 먹었다.


그리고 계산할때 저기 직원호출 버튼을 눌러서 계산할께요! 하면 끝!

냐미냐미 역시 아부리된 스시는 맛있었다. 


반응형
Comments